[아침마당] 오정태 "아버지 치매 진단"⋯백아영 "매일 해독주스", 박구윤 "형 박정욱, 배려만 많이 해", 신승태 "父 신명선, 위암 수술 후 완치"

반응형

오정태 가족이 건강을 최고 목표로 잡았다.

31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쌍쌍파티'에는 신승태와 그의 아버지 신명선, 오정태 백아영 부부와 오정태의 어머니 김복덕, 박구윤 박정욱 형제가 출연했다.

이날 오정태는 "행복계명이 '2025년 우리 가족 건강하자'다"라며 "작년에 종합검진을 받았다. 다 안 좋다. 갑상선, 위, 대장 등 혹이 많아서 충격 받았다. 운동하고 관리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더 충격적인 건 아버지가 치매 진단을 받았다"라며 "그래서 우리 가족이 행복하지 않은데 아버지가 건강해야 우리 가족이 행복하다"라고 전했다.

오정태의 아내 백아영은 "건강이 목표다. 매일 새벽 5시에 일어나 해독주스를 만들고 있다. 청소도 3시간씩 한다. 가족 건강을 위해서다"라고 강조했다.

오정태의 어머니는 "며느리가 너무 과하게 청소한다. 너무 깨끗해서 앉을 수도 없다"라며 "남편이 85살인데 계속 가꾼다. 옷도 사달라고 한다. 치매 증상이다. 유전이 될까봐 걱정이 된다"라고 고백했다.


박구윤, 박정욱 형제가 서로에 대한 진심을 전했다.

31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쌍쌍파티'에는 신승태와 그의 아버지 신명선, 오정태 백아영 부부와 오정태의 어머니 김복덕, 박구윤 박정욱 형제가 출연했다.

이날 박구윤은 "우리가 서로 배려를 많이 한다. 쪽방에서 형과 10대를 같이 보냈다"라며 "보일러도 없이 난로 생활을 했다. 어떻게 살았나 싶을 정도로 고생하면서 꿈을 키웠다"라고 회상했다.

 



이어 "제가 데뷔하고 형이 매니저를 자처해 2년 동안 도와줬다. 동생이 잘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배려를 해준 것"이라며 "형이 배려만 많이 하는데 조금 자신감을 가지길 바라는 마음이다. 끼도 많은데 방송에만 나오면 왜 그리 떠는지 모르겠다. 떨림 없애려 나왔다"라고 말했다.

형 박정욱은 동생에 대해 "형 같은 동생이다. 구윤이가 자신감 늘고 방송도 많이 하다 보니까 점점 형으로 보인다"라고 전했다.



가수 신승태가 아버지의 건강을 걱정했다.

31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쌍쌍파티'에는 신승태와 그의 아버지 신명선, 오정태 백아영 부부와 오정태의 어머니 김복덕, 박구윤 박정욱 형제가 출연했다.

이날 신승태의 아버지 신명선은 "제 나이가 74살이다. 가수의 꿈이 있었는데 기회가 왔다"라며 "'아침마당'이 밀어준다면 열심히 가수 생활을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재원 아나운서가 "두 번이나 출연하셨는데 저희가 어떻게 더 밀어주나"라고 하자 신명선은 "삼세번이다. 한 번 더 나오고 싶다"라고 바람을 드러냈다. 신승태는 "아버지가 이렇게까지 승부욕이 큰 줄 몰랐다"라고 전하며 웃었다.

 



이후 신명선은 신승태가 대학을 갈 때 입학금을 못 해줬다고 밝히며 "대학 간 후에도 스스로 알바하며 지냈다. 그게 제일 가슴 아프다"라고 고백했다.

이에 신승태는 "등록금을 내야 하는데 아버지가 처음에는 없다고 하더라. 친척들에게 전화해서 400만 원 정도 빌렸다"라며 "200만 원이 모자랐는데 아버지가 통장을 꺼내서 주시더라. 200만 원이었다"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또 신승태는 "아버지가 위암으로 절제 수술을 하셨다. 지금은 완치 판정을 받았다"라며 "술을 전처럼 드시는데 끊으면 좋겠다"라는 바람을 밝혔다.

 

 

https://www.joynews24.com/view/1808631

 

'아침마당' 오정태 "아버지 치매 진단"⋯백아영 "매일 해독주스"

오정태 가족이 건강을 최고 목표로 잡았다. 31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쌍쌍파티'에는 신승태와 그의 아버지 신명선, 오정태 백아영 부부와 오정태의 어머니 김복덕, 박구윤 박정욱 형제가 출

www.joynews24.com

https://www.joynews24.com/view/1808633

 

'아침마당' 박구윤 "형 박정욱, 배려만 많이 해⋯자신감 가졌으면"

박구윤, 박정욱 형제가 서로에 대한 진심을 전했다. 31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쌍쌍파티'에는 신승태와 그의 아버지 신명선, 오정태 백아영 부부와 오정태의 어머니 김복덕, 박구윤 박정욱

www.joynews24.com

https://www.joynews24.com/view/1808644

 

'아침마당' 신승태 "父 신명선, 위암 수술 후 완치⋯술 끊으셨으면"

가수 신승태가 아버지의 건강을 걱정했다. 31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쌍쌍파티'에는 신승태와 그의 아버지 신명선, 오정태 백아영 부부와 오정태의 어머니 김복덕, 박구윤 박정욱 형제가 출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