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용X안은진, '키스는 괜히 해서!' 캐스팅…도파민 폭발 로맨스(공식)

반응형

'키스는 괜히 해서!' 장기용과 안은진의 로맨스가 시작된다.

 

2025년 방송 예정 SBS 새 드라마 '키스는 괜히 해서!'는 생계를 위해 애엄마로 위장취업한 싱글녀와 그녀를 사랑하게 된 팀장님의 속앓이 로맨스이다. 2022년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천원짜리 변호사'의 김재현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쌍갑포차'와 '지금부터, 쇼타임!'의 하윤아 작가와 태경민 작가가 공동 집필을 맡아 기대를 모은다.

 

 

장기용 안은진 프로필 사진 갈무리 [사진=SBS]
장기용 안은진 프로필 사진 갈무리 [사진=SBS]

 

이런 가운데 1월 23일 '키스는 괜히 해서!'를 통해 도파민 폭발 설렘 로맨스 호흡을 보여줄 두 주인공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바로 장기용(공지혁 역)과 안은진(고다림 역)이다.

 

 

 

먼저 장기용은 극중 남자주인공 공지혁 역을 맡았다. 육아용품 회사 마더TF팀 팀장 공지혁은 명석한 두뇌, 냉철한 판단력, 열정적인 실행력을 지닌 인물이다. 공지혁은 천재지변급 키스만을 남기고 사라진 여자 고다림 때문에 '불가능한 사랑'과 '불가피한 사랑' 사이 고민에 빠진다.

 

반응형

 

장기용은 '이리와 안아줘', '검색어를 입력하세요www', '간 떨어지는 동거', '지금…………

 

https://www.joynews24.com/view/1807198

 

장기용X안은진, '키스는 괜히 해서!' 캐스팅…도파민 폭발 로맨스(공식)

'키스는 괜히 해서!' 장기용과 안은진의 로맨스가 시작된다. 2025년 방송 예정 SBS 새 드라마 '키스는 괜히 해서!'는 생계를 위해 애엄마로 위장취업한 싱글녀와 그녀를 사랑하게 된 팀장님의 속앓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