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라원' 신애라, 저속노화 꿀팁 실천 "신기루 변화 놀라워"

반응형

'테라피 하우스-애라원' 원장 신애라가 이현이, 홍현희, 신기루와 한집살이를 하며 저속노화 꿀팁을 실천한다.

 

28일 밤 10시 첫 방송하는 채널A 신년 특집 파일럿 '테라피 하우스-애라원'은 가속 노화 삶에 지친 현대인들을 위해 선보이는 국내 최초 건강 테라피 리얼리티 프로그램. 신애라를 필두로 이현이, 홍현희, 신기루가 출연하며, 저속 노화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정희원 교수도 특별출연한다.

 

애라원 [사진=채널A ]
애라원 [사진=채널A ]

 

 

제작진에게 먼저 프로그램을 제안했다는 신애라는 "예전과 다르게 건강에 이상 신호가 생기는 것을 몸소 느껴 생활습관을 바꿔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면서 "함께 건강 강의도 듣고 실천하며 마음을 다 잡을 수 있는 공간이 있다면 참 좋을 것 같았다. 이런 프로그램이 생기면 직접 그 공간에 가지 못하더라도 자신의 건강을 되돌아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수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프로그램을 선보이게 된 계기를 전했다.

 

 

 

신애라는 "평소에도 건강에 관심이 많아 관련 강의 영상은 1000편도 넘게 봤다"며 대표 저속 노화 아이콘으로서의 면모를 증명했다. 그는 '애라원'의 관전…………

 

반응형

 

https://www.joynews24.com/view/1806913

 

'애라원' 신애라, 저속노화 꿀팁 실천 "신기루 변화 놀라워"

'테라피 하우스-애라원' 원장 신애라가 이현이, 홍현희, 신기루와 한집살이를 하며 저속노화 꿀팁을 실천한다. 28일 밤 10시 첫 방송하는 채널A 신년 특집 파일럿 '테라피 하우스-애라원'은 가속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