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놈은 흑염룡' 측 "문가영·최현욱 뽀뽀 사진? 홍보 아닌 업체서 유출...안타깝다"

반응형

배우 문가영과 최현욱 뽀뽀 사진이 홍보용이 아니라 유출된 것으로 밝혀졌다.

 

15일 tvN '그놈은 흑염룡' 측은 "우리가 뿌린 홍보 포스터가 아니다. 업체에서 올렸다. 의도치 않게 네컷사진이 유출 돼 안타깝다. 드라마 내용 중 한 장면이다. 두 사람이 어떤 케미스트리를 보여줄지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문가영 최현욱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문가영 최현욱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앞서 한 네티즌은 SNS에 "신촌에서 문가영, 최현욱 그놈은 흑염룡 네컷 사진 봤음! 이렇게 귀여워도 되냐고?! 케미가 엄청이네. 넘 기대 돼!"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문가영, 최현욱의 뽀뽀 사진과 포스터를 올려 홍보용이 아니냐는 의심을 샀지만, 네컷 업체에서 유출한 것으로 밝혀졌다.

 

반응형

 

한편, '그놈의 흑염룡'은 동명의 네이버웹툰이 원작으로 온라인 게임 캐릭터로 만난 악연 백수정(문가영)과 반주연(최현욱)이 16년 후 직장에서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오는 2월 17일 첫방송.…………

 

https://www.joynews24.com/view/1804684

 

'그놈은 흑염룡' 측 "문가영·최현욱 뽀뽀 사진? 홍보 아닌 업체서 유출...안타깝다"

배우 문가영과 최현욱 뽀뽀 사진이 홍보용이 아니라 유출된 것으로 밝혀졌다. 15일 tvN '그놈은 흑염룡' 측은 "우리가 뿌린 홍보 포스터가 아니다. 업체에서 올렸다. 의도치 않게 네컷사진이 유출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