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사야♥' 심형탁, 박술녀 선물에 울컥⋯"술 끊겠다" 선언

반응형

'신랑수업' 심형탁♥사야 부부가 득남 소식을 전한 가운데, 출산을 2주 앞두고 한복 연구가 박술녀에게 감동적인 출산 축하 선물을 받았다.

 

15일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147회에서는 심형탁-사야 부부가 결혼식 때 한복을 해준 박술녀를 집으로 초대해 감사함을 전하는 한편, 출산 관련 덕담과 조언을 듣는 모습이 그려진다.

 

 

신랑수업 [사진=채널A ]
신랑수업 [사진=채널A ]

 

이날 심형탁은 "박술녀 선생님이 저희 2세 출산도 얼마 남지 않고, 주고 싶은 선물도 있으시다면서 저희를 보고 싶어 하셨다. 그래서 감사한 마음에 집으로 초대했다"고 밝힌다. 잠시 후, 박술녀가 두 손 무겁게 심형탁-사야의 집을 방문하고 심형탁은 정성스레 다과상을 준비한다. 그 사이, 박술녀는 사야와 마주앉아서 "혹시 (남편이) 속 썩이는 건 없어?"라고 장난스레 안부를 묻는다. 이에 사야는 망설이면서 입을 떼지 못하고, 박술녀는 "심서방이 워낙 사람이 선하지만, 남이 봤을 때 착한 사람이면 자기 와이프에게는 남모를 스트레스가 있을 것"이라며 "우리 신랑도 사람은 좋은데 술을 좋아한다"고 말한다. 사야는 곧장 "…………

 

반응형

 

https://www.joynews24.com/view/1804352

 

'신랑수업' '사야♥' 심형탁, 박술녀 선물에 울컥⋯"술 끊겠다" 선언

'신랑수업' 심형탁♥사야 부부가 득남 소식을 전한 가운데, 출산을 2주 앞두고 한복 연구가 박술녀에게 감동적인 출산 축하 선물을 받았다. 15일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