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진태현·박시은, 새 가족 생겼다 "두 딸들, 법적 입양 아니지만"

조이뉴스TV 2025. 1. 6. 10:23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배우 진태현, 박시은 부부가 두 딸을 입양했다고 밝혔다.

 

진태현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희 두 사람은 더 사랑하고 단단한 부부로 하루하루 잘 흘려보내고 있다"라며 새해 인사를 전했다.

 

 

진태현-박시은 부부가 두 딸을 입양한다고 밝혔다. [사진=진태현 인스타그램]
진태현-박시은 부부가 두 딸을 입양한다고 밝혔다. [사진=진태현 인스타그램]

 

진태현은 "여러분들이 그동안 눈으로 보지 못했던 감사한 소식은 저희에게 멋진 양딸들이 생겼다"라며 입양 소식을 알렸다.

 

 

 

두 딸들에 대해 "경기도청 엘리트 마라톤 선수와 제주도에서 간호사 준비를 앞두고 있는 미래의 간호사다. 한 명은 작년부터 한 명은 오래 전 보육원에서부터 지금까지 저희와 함께 해왔다"라며 "모두 각자의 삶에서 열심히 살아내고 있으며 아이들의 인생에서 여러 부족한 부분을 우리 부부가 사랑으로 채워줄 수 있도록 가족이라는 이름으로 또는 밥을 같이 먹는 식구라는 이름으로 우리 모두가 믿기로한 하나님 바라보며 함께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반응형

 

그러면서 "누군가에게 아주 작지만 관심이라는 곁을 내어줄 수 있는 그런 부부가 될 수 있어서 참 감사하다"라며 "2025년 저희 부부 또는 식구가 채워 나갈 스토리들을 기대한다…………

 

https://www.joynews24.com/view/1800851

 

진태현·박시은, 새 가족 생겼다 "두 딸들, 법적 입양 아니지만"

배우 진태현, 박시은 부부가 두 딸을 입양했다고 밝혔다. 진태현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희 두 사람은 더 사랑하고 단단한 부부로 하루하루 잘 흘려보내고 있다"라며 새해 인사를 전했다.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