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솔로' 24기 홀린 옥순 "숨막히는 매력⋯난 예쁘니까"

조이뉴스TV 2025. 1. 2. 09:35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나는 SOLO(나는 솔로)' 24기 너드남들의 초특급 정체가 공개됐다.

 

1일 방송한 ENA와 SBS Plus의 '나는 SOLO'에서는 24기 솔로남들이 '자기소개 타임'에 나서 반전 프로필을 공개했다.

 

나는솔로 [사진=SBS PLUS, ENA ]
나는솔로 [사진=SBS PLUS, ENA ]

 

 

앞서 '첫인상 선택'으로 '원픽' 솔로남의 차에 올라 ‘솔로나라 24번지’ 숙소로 향한 솔로녀들은 저마다 어필 경쟁에 돌입했다. 광수에 차에 탄 정숙과 옥순은 광수를 한 마디도 지지 않는 기싸움을 선보였다. 광수가 "피곤해 보이신다"며 옥순에게 에너지 음료를 건네면, "전 챙겨가지 마요?"라고 정숙이 불꽃 견제에 나서는 식이었다. 아찔한 분위기 속, 숙소에 도착한 24기는 다 함께 닭볶음탕을 먹으며 대화를 이어갔다. 여기서 옥순은 "저 이름 잘 받은 것 같냐?"고 ‘옥순부심’을 드러냈고, 영식은 "잘 아시면서~"라고 호응했다. 옥순은 "그래서 첫인상 표를 안 준 거냐? 너무 예뻐서?"라고 플러팅과 뒤끝을 동시에 안겨 영식을 놀라게 했다. 영호 역시 '윙크 끼부림'으로 영자 등 솔로녀들의 마음을 저격했다. 얼마 후, 영호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제가…………

 

반응형

 

https://www.joynews24.com/view/1799749

 

'나는솔로' 24기 홀린 옥순 "숨막히는 매력⋯난 예쁘니까"

'나는 SOLO(나는 솔로)' 24기 너드남들의 초특급 정체가 공개됐다. 1일 방송한 ENA와 SBS Plus의 '나는 SOLO'에서는 24기 솔로남들이 '자기소개 타임'에 나서 반전 프로필을 공개했다. 앞서 '첫인상 선택'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