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4인용식탁' 브라이언, '청소광' 된 이유 "지하 거주, 쥐·바퀴벌레 동거"

조이뉴스TV 2024. 12. 16. 13:14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4인용 식탁' 브라이언이 '청소광'이 된 슬픈 과거를 전한다.

 

16일 저녁 8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 4인용식탁'에서는 가수 브라이언 편이 방송된다.

 

최근 '청소광'으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은 브라이언은 교포 출신 가수 박준형, 에일리와 교포보다 더 교포 같은 외모의 가수 황보를 초대해 특별한 연말 파티를 연다.

 

 

4인용식탁 [사진=채널A ]
4인용식탁 [사진=채널A ]

 

 

 

1999년 데뷔 동기인 박준형, 황보, 브라이언은 26년간의 연예계 활동을 돌아보며 극적인 데뷔 비화를 털어놓는다. 브라이언은 미국에서 친구가 대신 접수한 지원서 덕분에 SM 오디션에 합격했다며 이수만이 뽑은 '확신의 SM상'으로 5개월 만에 초고속 데뷔했던 일화를 밝힌다. 박준형은 광고기획사에서 일하던 중 우연한 기회에 박중훈과 찍은 맥주 CF 덕분에 god로 데뷔했고, 데뷔 초 무대에서 한 실수 때문에 동생인 박진영에게 혼난 경험을 고백한다. 황보는 당시 샤크라 제작자였던 이상민이 노래와 춤은 보지도 않고 단지 '인도풍의 외모' 때문에 본인을 뽑은 것 같다며 셀프 디스를 해 절친들을 폭소하게 한다.

 

반응형

 

내년 4월 결혼을 앞둔…………

 

https://www.joynews24.com/view/1794508

 

'4인용식탁' 브라이언, '청소광' 된 이유 "지하 거주, 쥐·바퀴벌레 동거"

'4인용 식탁' 브라이언이 '청소광'이 된 슬픈 과거를 전한다. 16일 저녁 8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 4인용식탁'에서는 가수 브라이언 편이 방송된다. 최근 '청소광'으로 제2의 전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