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아침마당] 이상인 "최용호 안타까워, 예쁜 아내", 노유민 "6살 연상 아내가 빌라 선물", 이예랑 남편 "소개팅→103일 만에 결혼, 보쌈"

조이뉴스TV 2024. 12. 16. 09:21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방송인 이상인이 최용호의 결혼을 응원했다.

16일 오전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명불허전'에서는 '2024년 명불허전을 빛낸 스타들' 특집이 진행됐다.

이날 이상인은 "제가 '아침마당'에 5번 출연했다. 이게 다 사랑스러운 아내 덕분"이라며 "안 그랬으면 최용호처럼 공개구혼을 하고 있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최용호가 출연한) 방송도 많이 봤다. 옛날 내 생각이 나서 마음이 안타깝다"라며 "그래서 예쁘고 사랑스러운 아내를 만날 수 있는 비법을 아낌없이 전수를 해주려고 한다"라고 최용호를 응원했다.

이에 최용호는 "저번에 출연해서 배도환 씨를 보면서 저 나이까지 혼자면 안 된다고 생각했다. 목상태도 안 좋아서 노래도 못 불렀다"라며 "오늘은 한곡 멋지게 뽑아서 미래의 신부에게 저의 멋진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가수 노유민이 아내에게 빌라를 선물 받았다고 밝혔다.

16일 오전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명불허전'에서는 '2024년 명불허전을 빛낸 스타들' 특집이 진행됐다.

이날 노유민과 크리스 존슨은 '날 봐 귀순'을 부르며 등장했다. 김재원 아나운서는 "오늘 크리스 씨가 노래를 제일 잘했다 싶었다. 노유민 씨 옆에서 곧잘 따라부르더라"라고 말했다. 남상일은 노유민에게 "괜히

 



"누나 만세"를 외친 노유민은 "우리 연상의 누나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저는 6살 누나와 살고 있다"라고 아내를 소개했다.

또 그는 "누나가 선물을 끝장나게 준다. 저번에 나왔을 때 건물을 선물 받았다고 했는데, 방송 끝나고 빌라 하나를 더 받았다. 말만 잘 들으면 된다"라고 해 모두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아침마당'에 출연한 이예랑과 그의 남편이 러브스토리를 전했다.

16일 오전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명불허전'에서는 '2024년 명불허전을 빛낸 스타들' 특집이 진행됐다.

이날 쌍둥이 자매 이예랑은 남편과 함께 출연했다. 변호사인 이예랑의 남편 김용준은 "처음 나오다 보니 '아침마당' 100편을 봤다. 자기 소개를 달달 외워서 왔다"라고 전했다.

이후 이예랑은 "제가 보기엔 200편 본 것 같다. 사법고시 공부하듯이 하더라"라며 "우리는 소개팅으로 만났는데, 그때도 저에 대해 다 연구를 하고 나왔다. 앉자마자 아버지 얘기를 하더라. 스토커인가 했는데 직업병이다"라고 말했다.

 

 



또 그는 "남편이 "이예랑을 좋아하게 됐는데 성급한 거아닌지 확인하는 자리"라고 하더라"라고 덧붙였다.

이에 이예랑의 남편은 "저희가 만난 지 103일 만에 결혼했다. 일방적으로 반해서 결혼하는 것에 대한 전문 용어가 있는데, 보쌈행위라고 한다. 저는 만났을 때 사랑하고 결혼한거다. 보쌈행위를 한 것이 아니다"라고 강조해 웃음을 자아냈다.

남편이 만남 3번 만에 결혼하자고 했다고 밝힌 이예랑은 "처음엔 제가 끌려간다는 느낌이 있었다. 하지만 지금은 제가 더 좋아한다"라고 고백한 뒤 남편의 얼굴에 배우 이민호의 얼굴이 있다고 자랑해 모두를 당황케 했다. 결국 이예랑은 이민호 팬들에게 사과해 웃음을 더했다.

 

 

 

https://www.joynews24.com/view/1794329

 

'아침마당' 이상인 "최용호 안타까워, 예쁜 아내 만나는 비법 전수"

방송인 이상인이 최용호의 결혼을 응원했다. 16일 오전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명불허전'에서는 '2024년 명불허전을 빛낸 스타들' 특집이 진행됐다. 이날 이상인은 "제가 '아침마당'에 5번 출연

www.joynews24.com

https://www.joynews24.com/view/1794331

 

'아침마당' 노유민 "6살 연상 아내가 빌라 선물, 말 잘 들으면 된다"

가수 노유민이 아내에게 빌라를 선물 받았다고 밝혔다. 16일 오전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명불허전'에서는 '2024년 명불허전을 빛낸 스타들' 특집이 진행됐다. 이날 노유민과 크리스 존슨은 '날

www.joynews24.com

https://www.joynews24.com/view/1794339

 

'아침마당' 이예랑 남편 "소개팅→103일 만에 결혼, 보쌈행위 아냐"

'아침마당'에 출연한 이예랑과 그의 남편이 러브스토리를 전했다. 16일 오전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명불허전'에서는 '2024년 명불허전을 빛낸 스타들' 특집이 진행됐다. 이날 쌍둥이 자매 이예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