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아침마당] 이계진 "친정같은 곳…', 임성민 "아나운서 전 탤런트 데뷔, 김재원의 선배", 이지연 "69년 데뷔, 현재로 라디오 진행",왕종근 "초3부터 아나운서 꿈꿔"

조이뉴스TV 2024. 12. 9. 09:18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아침마당' 이계진이 '한국아나운서클럽' 11대 회장이 됐다고 근황을 전했다.

9일 오전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명불허전'에는 시대의 얼굴인 전설의 국민MC들이 출연했다

 



이계진은 "1973년 KBS에 입사해서 어느새 51~52년이 됐다"면서 "지금은 서울 인근에서 농사를 지으면서 살고 있다"고 밝혔다. 이계진은 1990년대 '이계진의 아침마당'을 진행한 바 있다. 이후 '11시에 만납시다' '퀴즈탐험 신비의 세계' 등을 거쳤다.

이계진은 "아침마당은 친정같은 곳"이라면서 "불러주셔서 고맙다"고 전했다.



'아침마당' 임성민이 "KBS는 고마운 곳"이라고 고백했다.

9일 오전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명불허전'에는 시대의 얼굴인 전설의 국민MC들이 출연했다. 이계진, 이지연, 왕종근, 임성민, 김현욱 아나운서가 출연했다.

임성민은 "KBS 공채 아나운서 20기로, 1994년 방송을 시작했다"면서 "그 전에 KBS 14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다. 하지만 집안의 반대로 연기 생활을 못했다"고 반전 경력을 전했다. 특히 임성민은 '아침마당' 김재원 아나운서의 선배라고.

 



임성민은 'TV는 사랑을 싣고' '쇼 행운열차' '슈퍼TV 일요일은 즐거워' 등을 진행했다. 그는 "이계진 선배와는 '신비의 과학세계'를 함께 진행했다. 이지연 선배는 지금도 방송 매일 하니까 오며가며 매일 만난다. 왕종근은 94년 데뷔 당시 서울에 올라오셨던 만큼 동기같은 느낌"이라고 인연을 전했다.



'아침마당' 이지연 아나운서가 1969년 데뷔한 이래 현재도 현업으로 활약 중이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9일 오전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명불허전'에는 시대의 얼굴인 전설의 국민MC들이 출연했다. 이계진, 이지연, 왕종근, 임성민, 김현욱 아나운서가 출연했다.

이지연은 "1969년 TBS 데뷔한 이래 80년대 KBS로 넘어왔다"라고 밝혔다. 현재 이지연은 KBS 3라디오 '출발! 멋진 인생, 이지연입니다'를 진행 중인 현재진행형 전설이다.

 



이지연을 알린 프로그램은 83년 특별생방송 '이산가족을 찾습니다'. 당시 프로그램은 138일간 1만 건이 넘는 이산가족 상봉을 이뤄냈다. 단일 주제 생방송으로 세계 최장 연속시간을 기록한 '이산가족을 찾습니다'는 2015년 유네스코 세계기록문화유산에 등재됐다.



'아침마당' 왕종근이 "초등학교 3학년 때부터 아나운서를 꿈꿨다"고 고백했다.

9일 오전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명불허전'에는 시대의 얼굴인 전설의 국민MC들이 출연했다. 이계진, 이지연, 왕종근, 임성민, 김현욱 아나운서가 출연했다.

 



왕종근은 "KBS를 그만 둔지 꽤 오래됐지만 여전히 많은 분들이 KBS 아나운서로 기억해주신다"라면서 "초등학교 3학년 때부터 꿈이 아나운서였다. 아버지가 '사투리 때문에 안된다'고 했는데 운 좋게 아나운서가 됐고, 분에 넘치는 사랑을 받았다"고 했다.

이날 왕종근은 생방송 무대에서 '아파트'를 열창해 눈길을 끌었다.

 



https://www.joynews24.com/view/1791676

 

'아침마당' 왕종근 "초3부터 아나운서 꿈꿔, 분에 넘치는 사랑"

'아침마당' 왕종근이 "초등학교 3학년 때부터 아나운서를 꿈꿨다"고 고백했다. 9일 오전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명불허전'에는 시대의 얼굴인 전설의 국민MC들이 출연했다. 이계진, 이지연, 왕종

www.joynews24.com

 

https://www.joynews24.com/view/1791673

 

'아침마당' 이지연 "69년 데뷔, 현재도 라디오 진행중"

'아침마당' 이지연 아나운서가 1969년 데뷔한 이래 현재도 현업으로 활약 중이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9일 오전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명불허전'에는 시대의 얼굴인 전설의 국민MC들이 출

www.joynews24.com

https://www.joynews24.com/view/1791672

 

'아침마당' 임성민 "아나운서 전 탤런트 데뷔, 김재원의 선배"

'아침마당' 임성민이 "KBS는 고마운 곳"이라고 고백했다. 9일 오전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명불허전'에는 시대의 얼굴인 전설의 국민MC들이 출연했다. 이계진, 이지연, 왕종근, 임성민, 김현욱 아

www.joynews24.com

https://www.joynews24.com/view/1791670

 

'아침마당' 이계진 "친정같은 곳…'이계진의 아침마당' 진행"

'아침마당' 이계진이 '한국아나운서클럽' 11대 회장이 됐다고 근황을 전했다. 9일 오전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명불허전'에는 시대의 얼굴인 전설의 국민MC들이 출연했다. 이계진은 "1973년 KBS에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