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아침마당] 이봉원 "박미선 돈으로 사업 안해", "짬뽕 사업 위해 단골집 서빙부터…♥박미선 고생했어요"

조이뉴스TV 2024. 12. 3. 09:23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아침마당' 이봉원이 사업 실패로 인한 각종 루머를 해명했다.

3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화요초대석'에서는 방송인 이봉원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이봉원은 사업 실패를 수 차례 했지만 아내 박미선의 돈을 사용하진 않았다고 털어놨다.

 



이봉원은 "과거 박미선이 예능에서 내 사업 얘기를 하면서 많은 분들이 내가 박미선 돈으로 사업을 하는 줄 알았다. 길 가다가 등짝 맞은 적도 있어서 스트레스를 받았다. 하지만 나는 내 돈 가지고 사업을 했다"고 말했다.

이봉원은 "내 돈으로 사업을 하다 망하긴 많이 망했다. 물론 박미선에게 빌린 적도 있지만 다 갚았다. 애 엄마는 이자가 없다"며 "대신에 갚을 날짜 되면 박미선이 '갚을 날짜 됐다'고 문자를 보낸다. 부부 정산이 깔끔하다. 박미선이 고맙다. 거머리는 아니라는 점 말씀드린다"고 덧붙였다.



'아침마당' 이봉원이 사업 성공 비화를 공개했다.

3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화요초대석'에서는 방송인 이봉원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이봉원은 각종 사업 실패 후 짬뽕집으로 사업 성공한 배경을 밝혔다.

이봉원은 "단란주점 삼계탕집 커피숍 고기집 엔터테인먼트사 연기학원 등 사업을 했다. 사업이 망하다보니 자기가 좋아하는 걸 해야한다는 생각이 들더라. 실패하더라도 덜 후회되고 승산이 높더라. 내가 술을 좋아하다보니 해장으로 늘 짬뽕을 먹었다. 짬뽕을 좋아하니까 좋아하는 걸 한 번 만들고 싶더라"고 말했다.

 



이봉원은 "내가 10년간 다니던 유명한 단골 짬뽕집에 가서 레시피를 알려달라 했더니 안 되더라. 그러다가 거기서 돈 안 받고 서빙을 했다. 2주 되니까 진정성과 절박함을 알아줬는지 주방으로 들어오라 하더라. 검증된 맛을 동반했기 때문에 사업이 잘 됐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봉원은 아내 박미선의 반응을 묻는 질문에 "박미선은 말 안 해도 슬슬 웃는다. 그래도 아직 멀었다"며 "고생했어요"라고 덧붙였다.

https://www.joynews24.com/view/1789547

 

'아침마당' 이봉원 "박미선 돈으로 사업 안해, 길 가다 등짝 맞기도"

'아침마당' 이봉원이 사업 실패로 인한 각종 루머를 해명했다. 3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화요초대석'에서는 방송인 이봉원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이봉원은 사업 실패를 수 차례 했지

www.joynews24.com

https://www.joynews24.com/view/1789549

 

'아침마당' 이봉원 "짬뽕 사업 위해 단골집 서빙부터…♥박미선 고생했어요"

'아침마당' 이봉원이 사업 성공 비화를 공개했다. 3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화요초대석'에서는 방송인 이봉원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이봉원은 각종 사업 실패 후 짬뽕집으로 사업 성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