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솔로라서' 명세빈 "이혼 후 일 끊겨…돈 없어 가방도 팔았다"

조이뉴스TV 2024. 12. 2. 10:55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배우 명세빈이 이혼 후 가방을 팔아 생활비를 마련했다고 고백했다.

 

3일 밤 8시 40분 방송하는 SBS Plus·E채널 공동 제작 예능 '솔로라서' 6회에서는 명세빈이 강원도 양양으로 나 홀로 첫 일탈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펼쳐진다.

 

솔로라서 [사진=E채널, SBS PLUS ]
솔로라서 [사진=E채널, SBS PLUS ]

 

 

이날 명세빈은 "일탈이 너무 해보고 싶었다"며 "동해 바다를 좋아해 첫 일탈 장소로 양양을 택했다"고 밝힌 뒤, 캠핑카를 몰고 떠난다. 이후 캠핑장에 도착해 장비 세팅을 하지만, 캠핑 초보인 명세빈은 연신 뚝딱거리는 모습을 보여 짠내 웃음을 안긴다. 그러던 중 한 남성의 도움을 받으면서 자연스럽게 대화를 나누는데, 이 남성은 "캠핑카에 조명이 없어 쓸쓸해 보인다"는 명세빈의 말에 자신의 조명을 빌려주는 것은 물론 캠핑카에 찾아와 손수 조명도 켜주며 주위를 온통 핑크빛으로 물들인다.

 

 

 

과연 명세빈의 '일탈 여행'에서 '자만추'가 성사되는 것인지에 뜨거운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명세빈의 '절친' 배우 강래연이 캠핑장을 깜짝 방문한다. 마침 근처를 방문 중이던 강래연이 명세빈의 SNS에 올라온 양양 바다 영상을 보고 바로…………

 

반응형

 

https://www.joynews24.com/view/1789142

 

'솔로라서' 명세빈 "이혼 후 일 끊겨…돈 없어 가방도 팔았다"

배우 명세빈이 이혼 후 가방을 팔아 생활비를 마련했다고 고백했다. 3일 밤 8시 40분 방송하는 SBS Plus·E채널 공동 제작 예능 '솔로라서' 6회에서는 명세빈이 강원도 양양으로 나 홀로 첫 일탈 여행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