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아침마당' 전종혁, 5승 도전 "무대공포증 사라져, 자신감 생겼다"

조이뉴스TV 2024. 11. 27. 09:12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아침마당'에 출연한 전종혁이 5승 도전 소감을 밝혔다.

 

27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도전 꿈의 무대'에선 전종혁이 5승에 도전한 가운데, 임연정과 홍지호, 신지원, 최순호가 출연했다.

 

 

전종혁이 '아침마당'에서 5승 도전 소감을 전하고 있다.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전종혁이 '아침마당'에서 5승 도전 소감을 전하고 있다.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이날 "인생 2막을 노래하는 전종혁"이라고 자신을 소개한 전종혁은 "축구선수 은퇴한 지 2년 됐다. 가수 길 오면서 '축구하던 놈이 무슨 노래하냐. 노래 못한다'는 말을 많이 들었다"라며 ""무대에 올라가는 공포증이 있었다. 너무나 많이 두려웠고 무대를 피하고 싶었던 적도 많았다"라고 고백했다.

 

 

 

또 그는 "공포증이 사라졌다. 처음 1승 도전할 때 무대에 서는 것이 두렵고 도망치고 싶었는데, 응원을 많이 보내주시고 '축구선수 아닌 것 같다'는 말을 많이 해주셔서 자신감을 가졌다"라고 전했다.

 

반응형

 

전종혁의 할머니는 "너무 고맙다. 자랑스럽다"라며 "노래도 잘하지만 얼굴도 잘생겼고 피지컬이 좋다. 응원 많이 해달라"라고 자랑했다. 전종혁의 어머니는 "아들이 운동 그만두고 나서는 마음이 아팠다"라며 "5승 도…………

 

https://www.joynews24.com/view/1787510

 

'아침마당' 전종혁, 5승 도전 "무대공포증 사라져, 자신감 생겼다"

'아침마당'에 출연한 전종혁이 5승 도전 소감을 밝혔다. 27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도전 꿈의 무대'에선 전종혁이 5승에 도전한 가운데, 임연정과 홍지호, 신지원, 최순호가 출연했다. 이날 "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