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아침마당] 정미애 "집순이에 육아만…영기는", 찾아온 이펙스…예왕 "서지오 조카"

조이뉴스TV 2024. 11. 22. 09:2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아침마당' 트로트가수 정미애가 영기와 오두방정 케미를 선보였다.

22일 오전 방송한 KBS 1TV '아침마당-행복한 금요일 쌍쌍파티'에는 정미애-영기, 왕종근-김미숙, 예왕-금동현이 출연했다.

 



영기는 "정미애와 오누이로 지낸 지 6년이 됐다. 누나가 먼저 트롯오디션에 참여한 선배다. 소속사에 같이 몸 담으면서 친해졌다"라면서 "누나가 '영기 나가면 함께 출연하겠다'고 이야기해 동반출연하게 됐다"고 밝혔다.

정미애는 "워낙 집순이고 맨날 집에서 애만 보다보니 가수 친구가 없다. 영기는 내가 좋아하고 친한 친구같은 동생"이라면서 "영기가 0.1초의 망설임도 없이 흔쾌히 같이 나가준다고 해서 고마웠다"고 했다.



4년차 아이돌 이펙스가 '아침마당'을 찾았다.

22일 오전 방송한 KBS 1TV '아침마당-행복한 금요일 쌍쌍파티'에는 정미애-영기, 왕종근-김미숙, 이펙스 예왕-금동현이 출연했다.

 



이펙스 메인댄서 금동현은 "최근 아시아투어를 하고 왔다. 팬들 마음 잔뜩 훔치고 왔다"고 밝혔다. 이어 이펙스 완전체 무대를 예고했다.

이펙스 메인보컬 예왕은 서지오의 조카로 눈길을 끌었다. 예왕은 "서지오 고모를 돌잡이 때 봤다"며 "고모 끼를 물려받지 않았나 싶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https://www.joynews24.com/view/1785959

 

'아침마당' 정미애 "집순이에 육아만…영기는 친구같은 동생"

'아침마당' 트로트가수 정미애가 영기와 오두방정 케미를 선보였다. 22일 오전 방송한 KBS 1TV '아침마당-행복한 금요일 쌍쌍파티'에는 정미애-영기, 왕종근-김미숙, 예왕-금동현이 출연했다. 영기

www.joynews24.com

https://www.joynews24.com/view/1785961

 

'아침마당' 찾아온 이펙스…예왕 "서지오 조카, 고모 끼 물려받아"

4년차 아이돌 이펙스가 '아침마당'을 찾았다. 22일 오전 방송한 KBS 1TV '아침마당-행복한 금요일 쌍쌍파티'에는 정미애-영기, 왕종근-김미숙, 이펙스 예왕-금동현이 출연했다. 이펙스 메인댄서 금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