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이슈모음] 유아인·유병재 열애설·에일리♥최시훈 4월 결혼·제이홉 (2024. 11. 19)

조이뉴스TV 2024. 11. 19. 17:1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유아인 "부친상 나 때문이란 죄책감, 이보다 큰 벌 없다" 선처 호소

마약 투약 혐의로 구속된 배우 유아인이 선처를 호소했습니다.

19일 서울고등법원 형사5부 심리로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향정) 등의 혐의로 기소된 유아인과 지인 A씨의 항소심 2차 공판이 진행됐습니다.

이날 수의를 입고 등장한 유아인은 변호인단과 함께 선처를 호소했습니다. 유아인 측은 지난 8월 세상을 떠난 아버지를 언급하며 "본인의 죄 때문에 아버지 병세가 악화돼 돌아가셨다는 죄책감에서 평생 살아가야 한다. 이보다 큰 벌은 없다"며 읍소했습니다.

 



유아인 측은 대마 흡연은 국외 여행 중 호기심에 의한 것이었고, 프로포폴 역시 시술을 받는 과정에서 부득이하게 투약한 점이라며 양형 부당을 주장했습니다.

또 유아인 측은 "우울증으로 인한 잘못된 선택으로 피고인이 치르게 되는 대가는 일반인보다 막대하다는 점을 헤아려 달라"고 호소했습니다.

유아인은 지난 2020년 9월부터 2022년 3월까지 서울 일대 병원에서 미용 시술을 위한 수면마취를 이유로 181차례 의료용 마약류를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프로포폴 9,635.7mL, 미다졸람 567mg, 케타민 11.5mL, 레미마졸람 200mg 등을 투약해온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아울러 2021년 5월부터 지난해 8월까지 타인 명의로 44차례에 걸쳐 수면제 1천 100여정을 불법 처방받은 혐의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유아인은 공범인 지인 최모씨 등 4명과 미국에서 흡연하는 등 흡연 교사 혐의도 있습니다. 검찰은 유아인을 마약류관리법 위반, 대마 흡연 및 증거인멸 교사, 의료법 위반 등의 혐의로 불구속 기소했습니다.

재판부는 1심 공판에서 유아인에게 징역 1년형 실형을 선고하며 법정 구속했습니다. 이후 2개월 구속 기간을 갱신했습니다. 이에 유아인은 구속 상태에서 항소심을 받게 됐으며, 지난 22일 반성문을 제출했습니다.

유병재 열애설…소속사 "사생활 아는 바 없어"

방송인 유병재가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유병재 소속사 블랙페이퍼 측 관계자는 19일 유병재의 열애설과 관련해 "사생활에 대해 회사에서 아는 바가 없다"라고 밝혔습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유병재가 미모의 연하 여성과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해당 여성은 상당한 SNS 팔로워를 보유한 비연예인으로, 두 사람은 주위의 시선 의식 없이 공개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방송작가 출신 방송인인 유병재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등 다양한 예능에서 활약 중입니다. 또 구독자 137만 명을 보유한 개인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입니다. 오는 12월 3일 방송되는 MBC '선을 넘는 클래스' 출연을 앞두고 있습니다.

에일리♥최시훈, 4월20일 결혼 "고맙고 든든한 사람"

가수 에일리가 내년 4월 20일 결혼합니다. 상대는 '솔로지옥'을 통해 얼굴을 알린 사업가 최시훈입니다.

19일 에일리 소속사 A2Z엔터테인먼트는 에일리의 결혼 소식을 전하며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현재까지 약 1년 간 연인관계를 이어왔으며 애정과 깊은 신뢰로 올해 5월 결혼을 약속했다"면서 "결혼을 결심한 이후 양가 부모님, 가족들의 축복이 있었으며 이 자리를 빌려 교제 사실이 공개 이후 축하와 응원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도 감사 말씀을 전한다"고 밝혔습니다.

 



에일리는 19일 팬 카페에 직접 장문의 글을 올리며 "여러분이 마음으로 키워주신 밝고 에너지 충만했던 제가 지금의 저로 성장하여 이 모든 사랑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사람을 만나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며 "누군가에게 돌봄을 받고 의지할 수 있게 어깨를 내어준 고맙고 든든한 사람을 만나게 되었고 그의 이해심과 배려심에 앞으로 평생 함께 하고자 하는 생각이 들었다"고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를 전했습니다.

예비신랑 최시훈은 배우 출신으로 넷플릭스 '솔로지옥'을 통해 얼굴을 알렸습니다. 현재는 F&B 사업과 MCN 사업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소속사는 "에일리는 2012년 데뷔 이후 팬 분들의 한결같은 애정과 지지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며 "결혼 준비 과정에서도 공연, 음반 준비, 방송 등 가수로서 활동에 소홀하지 않도록 본인과 소속사 모두 전념하겠다. 결혼 후에도 보다 성숙하고 책임감 있는 모습으로 변함없는 활동도 약속드린다"고 덧붙였습니다.



BTS 제이홉, 25일 '친한친구' 첫 게스트…이현, 첫 DJ 도전 응원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친한친구 이현입니다' 첫 게스트로 낙점됐습니다.

25일 첫 방송을 앞둔 MBC라디오 '친한친구 이현입니다'가 첫 방송 게스트로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 제이홉을 모십니다. 제이홉은 DJ 이현과의 깊은 인연으로, 바쁜 일정 속에서도 시간을 내어 첫 방송을 축하하기 위해 직접 방문할 예정입니다.

 


이현과 제이홉은 같은 소속사 선후배로 오랜 기간 끈끈한 우정을 쌓아온 특별한 사이. 제이홉은 이현이 첫 정식 DJ로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는 의미 있는 자리를 더욱 빛내기 위해 기꺼이 출연을 결정했습니다.

첫 방송은 MBC 가든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며, 이현과 제이홉이 나누는 진솔한 대화와 함께, 라디오라는 매체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특별한 에피소드를 공유할 예정입니다. 특히, 제이홉은 자신의 음악적 여정과 경험, 그리고 이현과의 우정을 바탕으로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친한친구 이현입니다'는 K-POP 전문 음악프로그램으로, 음악을 통해 청취자와 깊이 있는 소통을 추구합니다. 매주 월~목 자정에 방송되며, MBC FM4U(수도권 91.9MHz) 및 MBC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미니(mini)'를 통해 청취할 수 있습니다.

 

 

 

https://www.joynews24.com/view/1784821

 

[퇴근길이슈] 유아인·유병재 열애설·에일리♥최시훈 4월 결혼·제이홉

바쁘고 소란스러운 나날들, 오늘은 세상에 또 어떠한 일들이 일어났을까요. 조이뉴스24가 하루의 주요 뉴스와 이슈를 모아 [퇴근길 이슈]를 제공합니다. 집으로 돌아가는 길, 가벼운 마음으로 읽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