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솔로' 23기 영철, 영숙x영자와 데이트 '0표 설움' 씻었다

조이뉴스TV 2024. 11. 14. 09:05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나는 SOLO(나는 솔로)' 23기가 혼돈의 로맨스 서막을 열었다.

 

13일(수) 방송한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에서는 첫 데이트 선택에 들어간 솔로나라 23번지의 이야기가 펼쳐졌다.

 

나는솔로 [사진=SBS PLUS, ENA ]

 

 

이날 23기는 솔로녀들이 솔로남을 택하는 방식으로, '첫 데이트'에 돌입했다. 영수는 아무의 선택도 받지 못했다. 반면 영호는 '귀인 데이트'를 즐긴 '연상' 옥순과 자신의 '원픽'인 현숙과 '2:1 데이트'를 하게 됐다. 영식은 데이트를 원했던 순자가 나와 첫 선택부터 통했고, 영철 역시 1순위로 꼽았던 영숙에 영자까지 등장해, '첫인상 선택 0표'의 설움을 씻었다. 다만 영철을 선택한 영숙-영자는 모두 1순위 영식 대신 영철을 뽑았다는 공통점이 있었다. 광수-상철은 아쉽게 0표 클럽이 됐다.

 

 

 

'2:1 데이트'에 나선 영호는 옥순-현숙을 차에 태운 뒤 맛집으로 향했는데, 운전 중에 고라니를 만나는 돌발 상황을 겪었다. 이때 영호와 현숙은 크게 놀라 소리친 반면, 옥순은 침착하게 대응했다. 이와 관련해 옥순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아이들을 데…………

 

반응형

 

https://www.joynews24.com/view/1782923

 

'나는솔로' 23기 영철, 영숙x영자와 데이트 '0표 설움' 씻었다

'나는 SOLO(나는 솔로)' 23기가 혼돈의 로맨스 서막을 열었다. 13일(수) 방송한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에서는 첫 데이트 선택에 들어간 솔로나라 23번지의 이야기가 펼쳐졌다. 이날 23기는 솔로녀들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