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김남길 극찬한 '도적' 이호정 "액션스쿨만 1년, 연기하면 속시원"

조이뉴스TV 2023. 9. 20. 13:27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배우 이호정의 화보가 공개됐다.

 

이호정은 웨스턴 콘셉트로 진행된 엘르와의 화보 촬영에서 강렬한 눈빛과 능숙한 포즈로 임팩트 있는 장면들을 완성해냈다.

 

배우 이호정이 화보 촬영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엘르]배우 이호정이 화보 촬영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엘르]
배우 이호정이 화보 촬영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엘르]

 

 

오는 9월 22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될 액션 활극 '도적: 칼의 소리'의 언년이를 연기한 이호정은 "언년이는 '짱돌' 같은 친구다. 열심히 굴러서 어떻게든 살아남으려고 발버둥치는 강한 인물"이라며 "하지만 겉으로 보면 너무 바삭하고 매콤한데 속은 아주 여리고 슬픔으로 가득한 친구다"라고 말했다.

 

 

이어 언년이와 이호정의 비슷하고도 다른 점에 대한 질문에 "성격과 말투는 비슷하다. 다만 언년이는 하고 싶은 말을 좀 더 잘하는 편인 것 같다. 그래서 연기하며 스스로 굉장히 시원했다"라고 밝혔다.

 

 

 

또 "액션을 잘 소화해야 하는 역할이라, 액션 스쿨을 1년 가량 다녔다. 훈련을 더 받기 위해 액션 팀을 졸랐다"라고 작품으로부터 배운 것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앞서 김남길은 '도적: 칼의 소리' 제작발표회에서 "연기에 유행이 있다면, 지금은 이호정의 연기이지 않을까"라며 이호정의 신선한 연기를 칭찬했다.

 

이호정은 배역을 분석할 때 잃지 않는 점에 대해 "직접 형상화하고 그려본다. 성격을 단어로 나열해보기도 한다. 그러다 촬영하면서 인물에 대해 알아가고 다듬는 과정이 재미있다"라고 연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배우 이호정이 화보 촬영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엘르]

 

이어 이호정은 "한 가지에 머무는 걸 싫어한다. 도전적이고, 활동적이고, 무언가를 시도함에 있어서 주저함이 없다. 그 점이 무기이자 장점이라고 생각한다. 남들이 안 될 거라며 하지 말라고 하는 것에도 거침없이 도전할 수 있는 용기를 가졌다"라고 앞으로 전진할 수 있는 자신만의 힘에 대해서도 말했다.

 

https://www.joynews24.com/view/1635029

 

김남길 극찬한 '도적' 이호정 "액션스쿨만 1년, 연기하면 속시원"

배우 이호정의 화보가 공개됐다. 이호정은 웨스턴 콘셉트로 진행된 엘르와의 화보 촬영에서 강렬한 눈빛과 능숙한 포즈로 임팩트 있는 장면들을 완성해냈다. 오는 9월 22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될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