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돌싱글즈6' 현커 시영·방글, 과감한 애정 표현…부모님까지 만났다

조이뉴스TV 2024. 11. 12. 15:1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돌싱글즈6' 현실커플 시영과 방글이 제주도에서의 '과속 로맨스'를 시작한 가운데 부모님까지 만났다.

 

오는 14일 방송하는 MBN '돌싱글즈6'에서는 '돌싱 하우스'에서의 최종 선택을 통해 최종커플로 거듭난 보민X정명, 시영X방글, 창현X지안, 희영X진영의 현실 연애 현장과 근황을 담은 후일담이 전격 공개된다.

 

'돌싱글즈6' 시영X방글이 방글 부모님과 만났다. [사진=MBN]
'돌싱글즈6' 시영X방글이 방글 부모님과 만났다. [사진=MBN]

 

 

이중 시영X방글 커플은 시영이 방글의 일터인 제주도로 내려와, 꿈 같은 하루를 함께 한다. '돌싱 하우스'에서 가장 진도가 느렸고, 최종 선택에서도 마지막까지 고민을 거듭한 끝에 기적적으로 매칭에 성공한 시영X방글은 이날 만나자마자 서로를 꼭 끌어안는가 하면, "카메라 싹 꺼?"라는 멘트와 함께 과감한 애정 표현을 남발하는 모습으로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들의 지치지 않는 '꽁냥질'을 지켜보던 은지원과 이지혜는 "여긴 다 했어!", "이미 사이가 많이 깊어진 느낌"이라며 부러움을 폭발시킨다.

 

 

 

시영은 방글이 운영하는 베이커리숍을 전격 방문, 방글이 직접 만든 빵을 '폭풍 먹방'해 방글을 흐뭇하게 한다. 또한 평소 방글이 출…………

 

반응형

 

https://www.joynews24.com/view/1782224

 

'돌싱글즈6' 현커 시영·방글, 과감한 애정 표현…부모님까지 만났다

'돌싱글즈6' 현실커플 시영과 방글이 제주도에서의 '과속 로맨스'를 시작한 가운데 부모님까지 만났다. 오는 14일 방송하는 MBN '돌싱글즈6'에서는 '돌싱 하우스'에서의 최종 선택을 통해 최종커플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