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송혜교x전여빈 '검은 수녀들', 1월 24일 개봉 확정

조이뉴스TV 2024. 11. 4. 14:3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배우 송혜교, 전여빈 주연 '검은 수녀들'이 2025년 1월 24일 개봉을 확정하고 해외 포스터를 공개했다.

 

'검은 수녀들'은 강력한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을 구하기 위해 금지된 의식에 나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2015년 개봉해 한국 오컬트 영화의 새로운 장을 열며 544만 관객을 사로잡은 '검은 사제들'의 두 번째 이야기 '검은 수녀들'이 2025년 새해 관객들을 찾아간다.

 

'검은 수녀들' 해외 포스터 [사진=NEW]
'검은 수녀들' 해외 포스터 [사진=NEW]

 

 

글로벌 화제작 '더 글로리'에서의 강렬한 연기를 통해 최고의 호평을 받은 배우 송혜교가 '검은 수녀들'에서 소년을 구하기 위해 수단, 방법 가리지 않고 의식을 준비하는 '유니아' 수녀 역을 맡아 다시 한번 새로운 얼굴을 보여줄 예정이다.

 

 

 

'유니아'를 도와 검은 수녀가 되기로 결심하는 '미카엘라' 수녀는 드라마 '빈센조', '멜로가 체질'과 영화 '거미집', '낙원의 밤' 그리고 개봉을 앞두고 있는 '하얼빈'까지 폭넓은 캐릭터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전여빈이 맡았다. 저돌적이고 용감한 수녀 '유니아'로 스크린을 압도할 송혜교와 호기심과 의심을 품고 있는 수녀 '미카…………

 

반응형

 

https://www.joynews24.com/view/1778916

 

송혜교x전여빈 '검은 수녀들', 1월 24일 개봉 확정

배우 송혜교, 전여빈 주연 '검은 수녀들'이 2025년 1월 24일 개봉을 확정하고 해외 포스터를 공개했다. '검은 수녀들'은 강력한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을 구하기 위해 금지된 의식에 나서는 사람들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