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이제 혼자다' 서유리 "결혼기간 5년, 생활비 받은적 無"

조이뉴스TV 2024. 10. 30. 09:3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이제 혼자다' 조윤희와 서유리가 각자의 일상을 공개했다.

 

29일 방송된 TV CHOSUN '이제 혼자다' 8회에서 조윤희는 딸 로아와 함께 그림 검사로 마음을 들여다봤고, 서유리는 이혼 후 달라진 혼자만의 하루를 공개했다.

 

 

이제 혼자다 [사진=TV조선 ]
이제 혼자다 [사진=TV조선 ]
이제 혼자다 [사진=TV조선 ]
이제 혼자다 [사진=TV조선 ]

 

로아와 함께 그림 검사를 받으러 간 조윤희. 그런데 조윤희 그림 속에는 로아를 제외하면 조윤희 자신의 모습은 보이지 않았다. 로아에 대한 의존도가 매우 높다는 소견. 조윤희는 "로아가 공허함을 채워준다"라며 로아에게 가장 의지하고 있음을 털어놨다. 전문가는 "이런 경우 로아의 독립이 빨라질 수 있다"라며 그 후 조윤희가 '빈 둥지 증후군(자녀가 독립하게 되었을 때 부모가 느끼는 상실감과 외로움)' 가능성을 우려했다.

 

 

 

어린 시절 엄마의 관심과 사랑을 원했던 조윤희의 마음이 그림에 그대로 반영됐다는 결과가 나오자, 조윤희는 "나는 어떤 엄마를 원했지?"라는 마음으로 자신이 원한 엄마의 모습으로 로아에게 애정을 쏟고 있음을 고백했다.

 

반응형

 

서유리는 이혼을 결심한 결정적인 계기를 들려줬다. 서유리는 "생활비 한 번 받아본 적이 없다"며 전 남편…………

 

https://www.joynews24.com/view/1777319

 

'이제 혼자다' 서유리 "결혼기간 5년, 생활비 받은적 無"

'이제 혼자다' 조윤희와 서유리가 각자의 일상을 공개했다. 29일 방송된 TV CHOSUN '이제 혼자다' 8회에서 조윤희는 딸 로아와 함께 그림 검사로 마음을 들여다봤고, 서유리는 이혼 후 달라진 혼자만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