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SNL코리아6' 선 넘었다, '정년이'가 '젖년이'?…풍자 아닌 조롱

조이뉴스TV 2024. 10. 28. 11:36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SNL코리아 시즌6'가 이번엔 '정년이'를 희화화해 논란을 야기했다.

 

26일 공개한 쿠팡플레이 코미디쇼 'SNL코리아 시즌6'에서 개그우먼 안영미는 tvN '정년이'의 윤정년(김태리 분) 캐릭터를 희화화해 '젖년이'로 등장했다.

 

SNL코리아6 [사진=쿠팡플레이 ]

 

안영미는 "훨씬 더 파격적인 춘향이를 보여주겠구먼유"라면서 판소리 '사랑가' 첫 소절을 '이리오너라 업고 놀자'를 '이리 오너라 벗고 허자'로 개사해 불렀다. 안영미 특유의 가슴춤과 허리놀림은 성행위를 연상시켰다. 이에 정이랑은 "더는 볼 수 없겠구나. 그만"이라며 "보기만 해도 임신할 것 같다. 출산 정책에 도움이 될 듯 싶다"고 했다.

 

 

 

시청자들은 '진짜 선 넘네. 숨길 생각도 없구나' '조롱이 너무 심한데' '이해도 안가고 재미도 없고 불쾌하기만 하다' '이 정도면 고소감' '사회 풍자가 아닌 조롱만 난무하는 프로그램. 부끄러운줄 알아야' 등 비판글을 남겼다.

 

반응형

 

앞서 'SNL 코리아6'는 도 넘은 패러디로 뭇매를 맞았다. 뉴진스 하니의 국정감사 참고인 출석 패러디, '노벨문학상' 수상자인 소설가 한강의 말투 성대모사 …………

 

https://www.joynews24.com/view/1776524

 

'SNL코리아6' 선 넘었다, '정년이'가 '젖년이'?…풍자 아닌 조롱

'SNL코리아 시즌6'가 이번엔 '정년이'를 희화화해 논란을 야기했다. 26일 공개한 쿠팡플레이 코미디쇼 'SNL코리아 시즌6'에서 개그우먼 안영미는 tvN '정년이'의 윤정년(김태리 분) 캐릭터를 희화화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