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회장님네' 최불암x김혜자, 21년만 '혜자로운 재회'…또 자체최고 2.3%

조이뉴스TV 2023. 9. 19. 15:11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회장님네 사람들'이 3주 연속 자체 최고시청률을 경신하는 기염을 토했다. '전원일기' 영원한 김회장 부부 최불암, 김혜자의 21년만의 재회 덕분이다.

 

18일 방영된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49화는 전국 가구 평균 시청률 2.3%, 최고 시청률 3.1%를 기록, 4564 타깃 시청률은 최고 시청률 2%까지 달성했다. 이는 9월 4일 방송된 47화 이후 3주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 및 tvN STORY 채널 개국 이후 최고 시청률을 경신한 기록이다. (닐슨코리아, 유료 플랫폼 기준)

 

회장님네 사람들 [사진=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사진=tvN STORY]

 

 

이날 김혜자는 '전원일기' '사랑이 뭐길래' '우리들의 블루스' 등 주옥같은 작품들의 촬영 비하인드, 드라마계의 쌍벽 김수현, 김정수 작가와의 특별한 인연, 60년이 넘는 김혜자의 연기 인생을 회고했다. 김회장 어머니 역의 故 정애란, 응삼이 역의 故 박윤배, 투병 중인 종기 엄마 역의 이수나 등 '전원일기' 출연진에 대한 소식과 그리움도 나눴다.

 

전원 마을을 찾은 최불암과 김혜자의 재회는 재미와 감동을 동시에 선사하며 폭발적 반응을 받았다. 최불암과 김혜자가 만나 서로 '일생 친구'라며 '전원일기' 이전 연극할 때 처음 만나 인연을 시작하게 되는 계기를 이야기하는 장면이 최고 시청률 1분을 차지했다.

 

'이보다 더 혜자로운 만남은 있을 수 없다. 리빙 레전드들의 조우' '국민 배우! 세월이 흘러도 멋지세요, 건강하세요, 너무 좋아요' '부모님 생각, 지나온 시간들 두 분의 세월이 느껴지네요' '두 분이 함께여서 더 더 더 좋아요' '시간이 지나도 만나지 않아도 서먹하지 않는 두 분을 뵈는 것만으로도 살아갈 수 있는 에너지와 숨 쉬는 공기를 한 번에 머금는 느낌이 드는 건. 말로 할 수 없을 만큼 너무 좋아요' 등 온라인상에는 누리꾼들의 열렬한 반응이 줄을 이었다.

 

 

김 회장 최불암과 전원 마을 패밀리의 감동적인 상봉은 다음 주 50화에서도 이어진다. 그 시절 김 회장네 부부 민재와 은심으로 돌아간 듯 티격태격하는 환상 케미를 보여주는 최불암과 김혜자의 모습이 예고되어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월요일 오후 8시 20분 방송.

 

https://www.joynews24.com/view/1634670

 

'회장님네' 최불암x김혜자, 21년만 '혜자로운 재회'…또 자체최고 2.3%

'회장님네 사람들'이 3주 연속 자체 최고시청률을 경신하는 기염을 토했다. '전원일기' 영원한 김회장 부부 최불암, 김혜자의 21년만의 재회 덕분이다. 18일 방영된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49화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