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법도박' 이진호, 오늘(22일) 경찰 출석 "죄송, 성실히 조사 받겠다"
인터넷 불법 도박을 고백한 개그맨 이진호가 경찰 출석했습니다.
상습도박 등 혐의를 받는 이진호는 22일 오후 서울 강남경찰서에 출석해 피의자 신분으로 조사받고 있습니다.
경찰은 이진호가 상당한 빚을 지게 된 경위와 상습 도박 여부 등을 조사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날 경찰 조사를 앞두고 1시55분쯤 경찰서에 들어선 이진호는 "죄송하다. 성실히 조사받고 오겠다"고 말했습니다. '사기 혐의를 인정하느냐'는 취재진 질문에는 답하지 않았습니다.
이진호는 지난 14일 자신의 SNS에 글을 올려 "2020년 우연한 기회로 인터넷 불법도박 사이트에서 게임을 시작하게 됐고, 감당하기 힘든 빚을 떠안게 됐다"고 불법 도박을 고백했습니다. 방탄소년단(BTS) 지민과 이수근, 영탁 등 일부 연예인도 이진호에게 돈을 빌려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벌써 2년…'고우림♥' 김연아 "두번째 결기" 웨딩화보 추가공개
피겨여왕 김연아가 포레스텔라 고우림과 두번째 결혼기념일을 자축했습니다.
22일 김연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미공개 웨딩화보를 공개하며 "두번째 결기(결혼기념일)"이라고 전했습니다.
앞서 김연아와 고우림은 2022년 10월22일 백년 가약을 맺었습니다. 두 사람은 2018년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 축하 무대를 계기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고, 3년 교제 끝에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습니다.
현재 고우림은 군인 신분으로, 지난해 11월 육군 군악대에 입대했습니다.
잠적의혹 '나는솔로' 남규홍 PD, 국감 불출석사유서 제출 "해외 체류"
국정감사 증인 채택 후 잠적 의혹을 받고 있는 '나는솔로' 남규홍 PD가 국정감사에 불출석 했습니다.
22일 국회 관계자에 따르면 SBS Plus, ENA '나는 SOLO' 남규홍 PD는 21일 문화체육관광위원회에 국정감사 증인 불출석사유서를 제출했습니다.
사유서에 따르면 남 PD는 "새로운 정규 프로그램을 론칭 준비 중"이라며 "다음 달 촬영 준비를 위해 현재 해외에 머물며 촬영 장소와 일정을 조율하고 있다. 이에 부득이하게 증인 출석이 불가함을 혜량해달라"라고 밝혔습니다. 사유서에 밝힌 출장 일정은 지난 16일부터 27일까지입니다.
문체위 종합감사는 24일 진행될 예정입니다.
앞서 '나는솔로'를 연출, 제작하는 촌장엔터테인먼트 남규홍 PD는 문체부 종합검사에서 방송 작가들의 '저작권 침해' 관련 증인으로 채택됐습니다. 남 PD는 표준계약서 저작권 관련 내용을 수정하거나, 자신과 딸의 이름을 '나는솔로' 작가로 이름을 올리는 등 논란에 휩싸인 바 있습니다.
하지만 남 PD는 증인출석 요구서 수령을 요구하자 '전북 진안에서 촬영중'이라고 답한 이후 연락 두절이 됐습니다. 국회 관계자의 숱한 연락에도 묵묵부답으로 대응했으며, 결국 증인출석요구서를 인터넷으로 공시 송달했습니다.
한국시리즈 1차전, 경기장 사정으로 다시 연기…23일 재개
가을비로 인해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사상 처음 서스펜디드 게임이 선언됐던 한국시리즈 1차전이 다시 연기됐습니다.
KBO는 22일 오후 4시부터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재개될 예정이었던 KIA 타이거즈-삼성 라이온즈의 한국시리즈 1차전이 그라운드 사정으로 인해 취소됐다고 발표했습니다.
이에 따라 한국시리즈 1차전은 23일 오후 4시 같은 장소에서 재개됩니다.
2차전은 1차전 종료 1시간 뒤 시작될 예정인데, 1차전이 오후 5시 30분 이전에 종료될 경우 2차전은 오후 6시 30분에 시작됩니다.
https://www.joynews24.com/view/17746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