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아침마당] 양준혁, 2세 소식에 만세삼창, 류필립 "♥미나, 첫눈에 반해

조이뉴스TV 2024. 10. 4. 09:58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아침마당' 양준혁 박현선 부부가 2세 소식을 전했다.

4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에서는 양준혁 박현선 부부, 미나 류필립 부부, 오정태 백아영 부부가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쳤다.

이날 양준혁 박현선 부부는 퀴즈 전 "팔팔이와 함께 응원하겠다"고 태명을 말하며 2세 소식을 알렸다.

이에 양준혁은 "만세 만세 만세! 내가 드디어 55세에 아이를 가졌다. 이 기쁜 소식을 모든 국민들에게 다 알리고 싶다"고 소리쳤다.

 



태명 '팔팔이'의 뜻에 대해 박현선은 "팔팔하게 잘 자라라는 뜻도 있고, 남편이 88학번, 내가 88년생이라 8과 관련이 많아서 팔팔이로 지었다"고 말했다.

이어 박현선은 "지금은 27주차다. 여름에 만삭이었으면 힘들었을텐데 지금은 컨디션이 굉장히 좋다"고 말했고, 양준혁은 "아내의 5분 대기조다. 다 갖다주고 설거지 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침마당' 류필립 미나 부부가 사랑 가득한 근황을 밝혔다.

4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에서는 양준혁 박현선 부부, 미나 류필립 부부, 오정태 백아영 부부가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쳤다.

이날 류필립은 17세 연상 미나와의 첫 만남을 회상하며 "내가 미국에서 와서 남미 스타일을 좋아하는데 미나를 보고 첫 눈에 반했다"며 "미나를 보고 내 이상형, 내 꿈이라 생각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류필립은 "미나가 내 군대를 기다려줬다. 그래서 제대 후 바로 손 잡고 주민센터 가서 혼인신고부터 했다"며 "지금도 설레고 매일 데이트 하는 기분으로 살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미나 역시 "남편의 진실된 눈빛에 나도 마음이 흔들렸다. 이렇게 생겼는데 가정적이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https://www.joynews24.com/view/1768409

 

'아침마당' 양준혁, 2세 소식에 만세삼창 "♥박현선 5분 대기조"

'아침마당' 양준혁 박현선 부부가 2세 소식을 전했다. 4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에서는 양준혁 박현선 부부, 미나 류필립 부부, 오정태 백아영 부부가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쳤다. 이날 양준혁

www.joynews24.com

https://www.joynews24.com/view/1768413

 

'아침마당' 류필립 "♥미나, 첫눈에 반해…제대 후 바로 혼인신고"

'아침마당' 류필립 미나 부부가 사랑 가득한 근황을 밝혔다. 4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에서는 양준혁 박현선 부부, 미나 류필립 부부, 오정태 백아영 부부가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쳤다. 이날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