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 백과사전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뉴진스 MV 감독 "어도어, 뒤로 연락와 회유…오늘까지 사과 없으면 고소"

조이뉴스TV 2024. 9. 9. 10:5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뉴진스 '디토', 'ETA' 뮤직비디오 제작에 참여한 돌고래유괴단 신우석 대표가 어도어에게 사과를 요구했다.

 

신우석 대표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어도어 김주영 대표님, 이도경 부대표님, 제가 녹취와 메일 가지고 있으니까 거짓말 그만 하라"며 "어도어 입장문에서 나는 허위 사실 유포자인데 왜 뒤로 연락해서 회유하려고 안간힘을 쓰는 것이냐"고 글을 남겼다.

 

그룹 뉴진스(NewJeans)가 21일 오후 인천광역시 중구 A리조트에서 열린 '2024 SBS 가요대전 썸머' 블루카펫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신 대표는 "어도어 직원 보호는 못할 망정 누명까지 씌우고 지금까지 이런 방식으로 일한 것이냐"며 "다른 업계에서 일하는 우리에게 이 정도인데 엔터 업계에 종사하는 작업자들에겐 어느 정도일지 가늠도 안 된다"고 일갈했다.

 

 

 

신 대표는 "반희수 채널은 아무 댓가 없이 팬들을 위해 만든 채널인데 분쟁 속에서 영구적으로 삭제될까 불안해 하는 팬들을 모습을 보고 싶지 않다"며 "채널 소유권을 어도어에 이전하려고 한다. 절대 보존 조건이다. 채널의 그 무엇도 삭제 수정 추가하…………

 

 

https://www.joynews24.com/view/1761133

 

뉴진스 MV 감독 "어도어, 뒤로 연락와 회유…오늘까지 사과 없으면 고소"

뉴진스 '디토', 'ETA' 뮤직비디오 제작에 참여한 돌고래유괴단 신우석 대표가 어도어에게 사과를 요구했다. 신우석 대표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어도어 김주영 대표님, 이도경 부대표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