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한끗차이' 이찬원 "소속사 없어 무시·괄시…덕분에 좋은 결과"

조이뉴스TV 2024. 7. 3. 14:0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한 끗 차이' 이찬원이 '미스터트롯' 촬영 당시 받았던 무시와 괄시를 고백했다.

 

3일 방송되는 E채널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에서는 '감히 날 무시해?'를 일곱 번째 심리 키워드로 다룬다. 아내와 어린 두 아들을 무참하게 살해하고는 "내 안에 세 개의 인격이 있다"라고 주장한 '다중인격 살인마'와 맨손으로 보이스피싱 조직을 때려잡은 '여자 마동석', 두 사람이 같은 본성을 가지고 전혀 다른 결과를 만들어낸 '한 끗 차이'의 법칙에 대해 파헤쳐본다.

 

한끗차이 [사진=E채널]
한끗차이 [사진=E채널]

 

 

이 중 '여자 마동석'으로 소개된 김성자 씨는 아이 셋을 홀로 키우던 평범한 엄마였지만, 어느 날 걸려온 전화 한 통으로 인해 전 재산을 잃었다. 바로 보이스피싱 범죄에 제대로 낚인 것이었다. 그러던 중, 그녀에게 사기를 쳤던 보이스피싱범은 "이런 일인 줄 진짜 몰랐다. 제발 살려달라"라며 수상한 전화를 걸어왔다. 사기꾼의 'X수작'인지, 진짜 그가 위험에 처한 것인지 아무것도 믿을 수 없는 '절체절명'의 순간, 과연 김성자 씨는 어떤 선택을 했을까.

 

 

 

그런데 김성자 씨의 화를 참을 수 없게 만든 일은 여기서 끝이…………

 

 

https://www.joynews24.com/view/1737646

 

'한끗차이' 이찬원 "소속사 없어 무시·괄시…덕분에 좋은 결과"

'한 끗 차이' 이찬원이 '미스터트롯' 촬영 당시 받았던 무시와 괄시를 고백했다. 3일 방송되는 E채널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에서는 '감히 날 무시해?'를 일곱 번째 심리 키워드로 다룬다. 아내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