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김재중, 사생팬 피해 고백 "숙소 침입은 기본, 잘 때 키스 당해...인식 바꾼 아이유 감사"

조이뉴스TV 2024. 6. 28. 09:15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수 김재중이 '사생팬' 피해에 대해 언급했다.

 

27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재친구'에는 그룹 더보이즈 영훈이 출연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재중은 사생팬에 대해 언급하며 "옛날 HOT 형들 있었을 때는 아날로그식의 팬덤 문화였기 때문에 무조건 행동으로 옮겼다. 우리 때는 아날로그와 디지털이 함께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좀 더 심했다고 느낀다"고 말했다.

 

 

김재중 [사진=유튜브]
김재중 [사진=유튜브]

 

 

 

이에 영훈은 "어릴때 뉴스로 많이 접했다"고 말했고, 김재중은 "집에 들어오는 건 당연하고, 어딜가나 사택(사생 택시)이 있다. 근데 이런게 되게 약한 수준이다"고 말했다.

 

영훈은 "센 거 하나 말해달라"고 말했고, 김재중은 "집에 있었다. 모르는 번호로 사진이 왔다. 사진에는 지금 내 뒷모습이었다. 지금 이 집안에 있다는 거잖아. 내가 발견했을 때는 이미 늦었다. 이미 들어와서 찍고 나가서 보낸 메시지였다. 지금도 소름이 돋지만, 그런것도 아무것도 아니었다"고 일화를 전해 충격을 안겼다.

 

반응형

 

이어 김재중은 "잘 때 나한테 키스하는 사생도 있었다. 그 애는 숙소에서 잡혔다. 지금 제도였다면 쇠고랑 찼을거다. 그래서 …………

 

https://www.joynews24.com/view/1735678

 

김재중, 사생팬 피해 고백 "숙소 침입은 기본, 잘 때 키스 당해...인식 바꾼 아이유 감사"

가수 김재중이 '사생팬' 피해에 대해 언급했다. 27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재친구'에는 그룹 더보이즈 영훈이 출연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재중은 사생팬에 대해 언급하며 "옛날 HOT 형들 있었을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