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커넥션' 20년 전 전미도vs윤나무 떡밥…김민주x이현소 강력 대치

조이뉴스TV 2024. 6. 26. 10:04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커넥션' 김민주와 이현소가 20년 전 전미도와 윤나무의 강렬 대립 투샷으로 색다른 떡밥을 예고했다.

 

SBS 금토드라마 '커넥션'(극본 이현, 연출 김문교) 10회에서 오윤진(전미도)이 박준서(윤나무)와 아내 최지연(정유민)이 소유한 계좌의 비밀번호가 자신의 생일임을 알고, 최지연과 박태진(권율)이 얽힌 가상계좌 비밀번호 역시 자신의 생일일 거라 착각했다.

 

'커넥션' 김민주와 이현소의 투샷이 공개됐다. [사진=SBS]
'커넥션' 김민주와 이현소의 투샷이 공개됐다. [사진=SBS]

 

 

특히 최지연은 박준서가 오윤진의 생일을 비밀번호로 썼다는 사실에 경악, 박태진에게 오윤진과 박준서의 과거를 꼬치꼬치 깨물어 봐 의문을 안겼다.

 

 

 

이에 김민주와 이현소가 20년 전 있었던 '강력 대치' 현장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극 중 항상 화기애애하던 20년 전 어린 오윤진(김민주)과 어린 박준서(이현소)가 목소리를 높이는 상황.

 

 

어린 오윤진은 간절한 표정으로 어린 박준서의 팔을 부여잡고, 어린 박준서는 말리는 어린 오윤진을 뿌리치며 폭주한다. 이어 어린 오윤진은 그대로 굳어 좌절하고, 어린 박준서는 심각한 표정으로 발걸음을 멈춘다. 과연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일이 있…………

 

https://www.joynews24.com/view/1734795

 

'커넥션' 20년 전 전미도vs윤나무 떡밥…김민주x이현소 강력 대치

'커넥션' 김민주와 이현소가 20년 전 전미도와 윤나무의 강렬 대립 투샷으로 색다른 떡밥을 예고했다. SBS 금토드라마 '커넥션'(극본 이현, 연출 김문교) 10회에서 오윤진(전미도)이 박준서(윤나무)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