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신들린 연애' 무당 함수현, 10년차 은행원…'퇴귀무당' 박이율

조이뉴스TV 2024. 6. 26. 08:47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10년을 (신내림 받지 않으려고) 오기로 버텼다"는 무당 함수현의 전직이 은행원으로 밝혀졌다.

 

25일 방송된 SBS '신들린 연애' 2회에서는 8인의 MZ점술가들의 기묘한 1:1데이트 현장과 이들의 직업 및 과거史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은 2049 시청률 1.2%로 전 채널 1위, 순간 최고 가구시청률 3%를 기록, 동시간대 지상파 프로그램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닐슨코리아 수도권, 가구 기준)

 

신들린 연애 [사진=SBS ]
신들린 연애 [사진=SBS ]

 

 

이날, 여자들은 남자들의 과거가 담긴 '인생네컷'을 보고 뛰어난 촉으로 자신의 데이트 상대를 추리해 원하는 상대를 선택했다. 첫인상 투표에서 몰표를 받았던 미녀 무당 함수현은 "마지막 연애가 2년 전"이라며 "무당이면 사람들이 약간 멈칫한다. 그래서 이번 생에서는 연애를 못 한다고 생각했다. 여기 들어오기 전까지"라고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함수현과 허구봉은 절 '죽도암'에서 삼배를 하고, 소원 초를 켜는 등 신들린 남녀들답게(?) 범상치 않은 데이트를 했다. 이를 본 가비는 "어떤 연애프로그램에서도 보지 못한 데이트장소"라며 감탄했다.

 

 

솔직한 말투와…………

 

https://www.joynews24.com/view/1734731

 

'신들린 연애' 무당 함수현, 10년차 은행원…'퇴귀무당' 박이율

"10년을 (신내림 받지 않으려고) 오기로 버텼다"는 무당 함수현의 전직이 은행원으로 밝혀졌다. 25일 방송된 SBS '신들린 연애' 2회에서는 8인의 MZ점술가들의 기묘한 1:1데이트 현장과 이들의 직업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