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나대신꿈' 표예진, 이준영 집 입성…거품 가득 욕실 키스

조이뉴스TV 2024. 6. 21. 09:24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표예진과 이준영이 욕실 키스를 선보인다.

 

21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크리에이터 백미경, 극본 유자, 연출 김민경, 제작 CJ ENM·스토리피닉스·키이스트, 제공 티빙(TVING)) 7, 8화에서는 신재림(표예진 분)이 문차민(이준영 분)의 집에 입성, 한층 더 가까워질 두 사람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사진=티빙]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사진=티빙]

 

 

지난 화에서는 신재림을 좋아하는 마음을 자각한 문차민이 위험에 빠진 신재림을 구하기 위해 달려 나가 보는 이들의 심장박동을 상승시켰다. 문차민의 감정이 점점 더 짙어지는 만큼 신재림과 문차민 사이의 애정전선도 더욱 선명해질 조짐이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문차민의 집 욕조에서 거품 목욕을 하며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는 신재림의 모습이 담겨 있다. 또 가운을 입고 있는 신재림을 긴장된 눈빛으로 바라보는 문차민에게선 묘한 긴장감이 감돌고 있어 둘 사이에 평소와 다른 텐션이 감지된다.

 

반응형

 

게다가 바닥에 누워 서로 입술을 맞대고 있는 상황도 포착돼 눈길을 끈다. …………

 

https://www.joynews24.com/view/1733065

 

'나대신꿈' 표예진, 이준영 집 입성…거품 가득 욕실 키스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표예진과 이준영이 욕실 키스를 선보인다. 21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크리에이터 백미경, 극본 유자, 연출 김민경,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