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커넥션' 권율·정유민, 빌런 불륜 커플의 밀회…긴장감 상승

조이뉴스TV 2024. 6. 20. 11:38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SBS 금토드라마 '커넥션' 권율과 정유민이 '밀회 중 감정 동요' 현장으로 긴장감을 끌어올린다.

 

SBS 금토드라마 '커넥션'은 4주 연속 전 채널 미니시리즈 1위에 오른 것은 물론 6월 3주 차 랭키파이 지상파 드라마 트렌드 지수 1위에 등극, 시청률 뚫고 화제성까지 차지한 위대한 기록을 수성했다.

 

 

'커넥션' 스틸컷 갈무리 [사진=SBS]
'커넥션' 스틸컷 갈무리 [사진=SBS]

 

지난 8회에서 박태진(권율)은 최지연(정유민)이 비밀계좌 비밀번호를 알려주지 않자 혼자 여러 경우의 수를 생각했고, 그중 유력하다고 믿은 박준서(윤나무)와 최지연 딸의 생일을 비밀번호로 눌러 봤지만 로그인에 실패해 좌절을 맛봤다. 그리고 최지연의 집에 간 박태진은 최지연 집 앞에 차를 대고 있던 정윤호(이강욱)에게 모습을 들켜 긴장감을 높였다.

 

 

 

이와 관련 권율과 정유민이 '9회 키 장면'을 선보여 시선을 강탈한다. 극 중 박태진과 최지연이 분위기 좋은 바에서 밀회를 즐기는 장면. 박태진과 최지연이 다정하게 나란히 앉아 이야기를 나누던 중 잠시 전화 통화를 위해 자리를 비운 박태진은 최지연을 매섭게 바라보고, 이에 최지연이 당황스러워하면서 감정 동요가 시작…………

 

 

https://www.joynews24.com/view/1732672

 

'커넥션' 권율·정유민, 빌런 불륜 커플의 밀회…긴장감 상승

SBS 금토드라마 '커넥션' 권율과 정유민이 '밀회 중 감정 동요' 현장으로 긴장감을 끌어올린다. SBS 금토드라마 '커넥션'은 4주 연속 전 채널 미니시리즈 1위에 오른 것은 물론 6월 3주 차 랭키파이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