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장훈아, 너도 다시 결혼해"…'먹찌빠' 조혜련, 59禁 마라맛 입담

조이뉴스TV 2024. 6. 20. 10:39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20일 방송되는 SBS '덩치 서바이벌 – 먹찌빠'에서는 '원조 매운 언니' 조혜련이 게스트로 출연, 화끈한 입담으로 1톤 덩치들과 남다른 케미를 선보인다.

 

이날 조혜련은 "54살이라 이제는 문 닫았다", "남편하고 다시 뜨거워질 수 있게 해달라"라며 거침없는 59금 마라 맛 토크를 뽐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덩치들은 '부부 사이 심폐 소생 맛집'을 공개하며 잃어버린 입맛과 부부 사이를 다시 회복해주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먹찌빠' 프리뷰 갈무리 [사진=SBS]
'먹찌빠' 프리뷰 갈무리 [사진=SBS]

 

 

같이 먹으면 무조건 후끈해진다는 '을지로 닭 요리' 맛집부터, 부부의 첫 맛남 추억이 깃든 '설렘 폭발' 중국식 만두집, 그리고 부부 관계에 다시 불을 지필 보양식 맛집까지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과연 조혜련의 부부관계를 심폐 소생하는데 성공할 맛집은 어디가 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어 서장훈 잡은 조혜련의 '센 누나' 면모에 녹화 현장이 초토화됐다. 기혼자 덩치들이 부부 맛집 토크를 이어가던 중, 조혜련은 서장훈을 가리키며 "여기도 갔다 왔잖아", "나는 (결혼) 다시 했는데, 너도 다시 해"라며 거침없이…………

 

 

https://www.joynews24.com/view/1732640

 

"장훈아, 너도 다시 결혼해"…'먹찌빠' 조혜련, 59禁 마라맛 입담

20일 방송되는 SBS '덩치 서바이벌 – 먹찌빠'에서는 '원조 매운 언니' 조혜련이 게스트로 출연, 화끈한 입담으로 1톤 덩치들과 남다른 케미를 선보인다. 이날 조혜련은 "54살이라 이제는 문 닫았다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