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서진이네2' 최우식, 고민시 활약에 위기감 "연습하고 왔지?"

조이뉴스TV 2024. 6. 19. 16:37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서진이네2' 최우식이 '황금 인턴' 고민시의 활약에 위기감을 공개했다.

 

28일 저녁 8시 40분 첫 방송될 tvN '서진이네2'(연출 나영석, 박현용)는 곰탕에 진심인 사장님과 직원들의 복작복작 한식당 운영기를 담는 프로그램. 아이슬란드 1호 한식당인 서진뚝배기 임직원들의 캐릭터가 돋보이는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서진이네 [사진=tvN ]
서진이네 [사진=tvN ]

 

 

'수익이 왕'에서 '손님이 왕' 콘셉트로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내세운 서진뚝배기는 주방을 진두지휘하는 오늘의 셰프가 매일 바뀌는 만큼 선발 투수 역할을 하게 될 임직원들을 야구 선수 선발 라인업 발표 형식으로 소개하며 흥미를 끈다.

 

 

 

먼저 관리직을 맡은 최우식이 당황과 긴장의 연속인 상황을 마주해 무사히 완투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반면, 정유미는 '윤식당' '윤스테이' '서진이네'를 거쳐온 식당 경력 8년 차 베테랑의 클래스를 뽐낸다. 직원들을 격려하는 것은 물론 안정적인 스피드로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의 정석을 보여주는 것.

 

 

다음으로 화구 6개 풀 가동, 대파 10개 한 번에 썰기, 양손으로 수도꼭지 조절까지 효율 극대화 스킬을 뽐내는 …………

 

https://www.joynews24.com/view/1732272

 

'서진이네2' 최우식, 고민시 활약에 위기감 "연습하고 왔지?"

'서진이네2' 최우식이 '황금 인턴' 고민시의 활약에 위기감을 공개했다. 28일 저녁 8시 40분 첫 방송될 tvN '서진이네2'(연출 나영석, 박현용)는 곰탕에 진심인 사장님과 직원들의 복작복작 한식당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