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아침마당' 김다나 "25년만에 함께 사는 父, 당뇨성 치매지만 여전히 행복"

조이뉴스TV 2024. 6. 19. 09:08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아침마당' 김다나가 가족과 함께 하는 즐거운 일상을 공개했다.

 

19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도전 꿈의 무대'에서는 5승에 성공한 출연진들이 출연해 '왕중왕 신곡 발표회'를 진행했다.

 

'아침마당' 방송 화면 갈무리 [사진=KBS]
'아침마당' 방송 화면 갈무리 [사진=KBS]

 

 

이날 5승 주인공 김다나는 오랜 시간 떨어져 있던 가족과 다같이 살게 돼 행복하다는 근황을 공개했다.

 

 

 

김다나는 "가족들과 어릴 적 떨어져 지내다보니 소중함을 알게 됐다. 엄마와 오빠를 다시 만났을 때도 행복했다. 지난 해부터는 아빠와 25년 만에 함께 살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김다나는 "아버지가 당뇨성 치매가 있어서 진행 속도가 빠른 데도 가족이 도와주니까 아직까지 아빠가 우리를 잘 알아보신다. 최근 들어 가장 행복하다. 가족과 밥 먹고 가족 사진도 찍었다. 최근이 가장 행복한 것 같다"며 미소지었다.

 

반응형

 

한편 김다나는 과거 '아침마당'에 출연해 "과거 작가님이 출연 연락을 주셨는데 가족 사연을 얘기하면 어머니가 마음 아플까봐 한 번 거절을 했다. 막상 이후 출연을 하고보니 너무나 큰 사랑을 주셔서 '그 때 나갈걸' 하고 후회했다. 방송 나가…………

 

https://www.joynews24.com/view/1732061

 

'아침마당' 김다나 "25년만에 함께 사는 父, 당뇨성 치매지만 여전히 행복"

'아침마당' 김다나가 가족과 함께 하는 즐거운 일상을 공개했다. 19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도전 꿈의 무대'에서는 5승에 성공한 출연진들이 출연해 '왕중왕 신곡 발표회'를 진행했다. 이날 5승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