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아침마당' 개청이 "탑골공원서 공연, 버스킹 끝나면 비둘기 세마리만"

조이뉴스TV 2024. 6. 17. 09:29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아침마당' 개청이가 의외의 매력을 뽐냈다.

 

17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명불허전'에서는 전국을 들썩거리게 하는 행사의 달인들이 출연했다.

 

'아침마당' 방송 화면 갈무리 [사진=KBS]
'아침마당' 방송 화면 갈무리 [사진=KBS]

 

 

이날 방송에서는 EBS '탑골스타 개청이'에서 활약 중인 개청이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개청이는 "탑골공원에서 무대를 할 때, 어르신들은 원하는 노래를 안 불러주시면 '에잇' 하고 가버리신다"며 "그래서 버스킹 끝나면 비둘기 세 마리만 있었던 적도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개청이는 즉석에서 신곡 무대를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관객들은 앙코르 요청까지 하며 함성을 아끼지 않았다.

 

또 개청이는 행사의 달인들과 차별화 되는 점으로 노래와 진행이 모두 된다는 사실을 전하기도.

 

 

개청이는 "탑골스타 개청이는 노래가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간다. 행사비는 조금만 달라"며 "임영웅이 '건행'이라 인사하는데 나는 '행복하세요, 사랑합니다' 줄여서 '행사'라고 인사하겠다"고 말해 박수를 받았다.…………

 

https://www.joynews24.com/view/1731089

 

'아침마당' 개청이 "탑골공원서 공연, 버스킹 끝나면 비둘기 세마리만"

'아침마당' 개청이가 의외의 매력을 뽐냈다. 17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명불허전'에서는 전국을 들썩거리게 하는 행사의 달인들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EBS '탑골스타 개청이'에서 활약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