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우리,집' 김희선, 불륜 남편에 회초리 든다…2막 기대

조이뉴스TV 2024. 6. 12. 16:31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우리,집' 김희선이 '불륜 남편 풀액셀 참교육' 엔딩이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안긴 가운데 2막을 시작한다.

 

MBC 금토드라마 '우리, 집'(연출 이동현, 위득규/극본 남지연)에서 김희선이 꽉 찬 연기 내공으로 극의 개연성을 높이고 있다.

 

'우리,집' 김희선 [사진=MBC]
'우리,집' 김희선 [사진=MBC]

 

 

친정 아버지를 궁지에 내 몬 시아버지, 아들만 감싸는 시어머니, 불륜 남편까지 대환장 시댁을 향한 김희선의 거침없는 사이다 솔루션이 안방극장을 짜릿하게 하고 있는 것. 김희선은 정체 모를 협박범으로부터 자신의 가정을 지키려는 대한민국 최고의 심리상담의 노영원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다.

 

 

 

특히 '우리,집'이 1막을 마친 가운데 김희선이 이해불가 시댁을 향한 무차별 분노가 폭발한다. 극중 영원은 불륜 후 사라진 남편 재진(김남희 분)이 자살 자작극을 벌였다는 사실에 분노했지만 애써 일상으로 돌아왔다. 이를 탐탁치 않게 생각하는 사강(이헤영 분)을 향해 "물에만 안 빠졌으면 된거죠"라며 시어머니 앞에서도 할 말 다하며 맞대응해 사이다를 안겼다. 나아가 "(재진은) 제 인생에서 죽은 사람"이라며 오랫동안 불륜을 숨기고 가족을 기만…………

 

반응형

 

https://www.joynews24.com/view/1729797

 

'우리,집' 김희선, 불륜 남편에 회초리 든다…2막 기대

'우리,집' 김희선이 '불륜 남편 풀액셀 참교육' 엔딩이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안긴 가운데 2막을 시작한다. MBC 금토드라마 '우리, 집'(연출 이동현, 위득규/극본 남지연)에서 김희선이 꽉 찬 연기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