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이정재 "영어 대사 위해 강사만 네분...연습하느라 혀 닳아 음식 먹기도 힘들어"

조이뉴스TV 2024. 6. 5. 09:18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배우 이정재가 영어 대사의 고충을 밝혔다.

 

3일 공개된 성시경의 유튜브 채널에는 이정재가 출연했다.

 

이날 성시경은 "'애콜라이트' 촬영 기간은 어느 정도였냐"고 물었고, 이정재는 "에피소드가 총 8개인데 8개월 정도 찍었다. 촬영 기간 전에 두 달 먼저 가서 무술 연습도 하고 영어 대사가 너무 많아서 영어 공부도 했다"고 답했다.

 

이어 성시경은 "예고편만 봤는데도 영어가 너무 좋았다"고 말했고, 이정재는 "너무 창피하다. 제가 영어를 그렇게 잘 못한다"고 답했다.

 

 

이정재 [사진=유튜브 ]
이정재 [사진=유튜브 ]

 

 

 

이정재는 영어 공부에 대해 "다이얼로그 코치 선생님이 네 분이셨고 매일 돌아가면서 (같이) 연습을 했다. 그분들은 감정에 대해서는 잘 말씀을 안 한다. 딕션(발음)에 대해 말씀을 많이 하시고, 감정에 대해서는 '당신이 연기자니까 그 감정이 맞냐 안 맞냐 하는 얘기는 연출자랑 하라'고 하더라"고 말했다.

 

 

이어 "(코치들과) 발음 교정, 끊어 읽기, 플로우 이런 것들을 계속하다 보니까 혀 양쪽이 다 닳아서 음식을 먹기도 너무 힘들 정도였다. 자다가도 눈뜨면 중얼중얼해야 하니까"라고 고충을 밝혔다.

…………

 

https://www.joynews24.com/view/1727256

 

이정재 "영어 대사 위해 강사만 네분...연습하느라 혀 닳아 음식 먹기도 힘들어"

배우 이정재가 영어 대사의 고충을 밝혔다. 3일 공개된 성시경의 유튜브 채널에는 이정재가 추령ㄴ했다. 이날 성시경은 "'애콜라이트' 촬영 기간은 어느 정도였냐"고 물었고, 이정재는 "에피소드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