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굿파트너' 장나라→표지훈, 빈틈없는 열연…대본리딩현장도 '굿 시너지'

조이뉴스TV 2024. 5. 30. 15:29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굿파트너'가 현실 공감 200% 휴먼 법정 오피스물의 탄생을 예고했다.

 

오는 7월 12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굿파트너' 측은 30일, 빈틈없는 '굿' 시너지 폭발한 대본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굿파트너' 대본 리딩 현장 이미지 갈무리 [사진=SBS]
'굿파트너' 대본 리딩 현장 이미지 갈무리 [사진=SBS]

 

 

'굿파트너'는 이혼이 '천직'인 스타변호사 차은경(장나라 분)과 이혼은 '처음'인 신입변호사 한유리(남지현 분)의 차갑고 뜨거운 휴먼 법정 오피스 드라마다. 인생 계획에 없던 뜻하지 않은 이별을 마주한 사람들, 가정을 해체하는 순간에 벌어지는 빅딜과 딜레마를 '현실적'이고 '직접적'으로 담아낸다. 냉혹한 인생 밸런스 게임에서 차선 중의 최선을 선택하려는 이혼변호사들의 유쾌한 고군분투가 공감과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무엇보다도 대중에게 잘 알려진 최유나 이혼전문변호사가 직접 집필한 만큼 공감력 높은 '찐' 휴먼 법정 오피스물의 탄생을 더욱 기대케 한다. 여기에 '알고있지만,'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뱀파이어 탐정' 등 감각적이고 섬세한 연출로 호평받은 김가람 감독이 연출을 맡아 완성도를 담보한다.

 

반응형

 

이날 진행된 대본리딩에는…………

 

https://www.joynews24.com/view/1725339

 

'굿파트너' 장나라→표지훈, 빈틈없는 열연…대본리딩현장도 '굿 시너지'

'굿파트너'가 현실 공감 200% 휴먼 법정 오피스물의 탄생을 예고했다. 오는 7월 12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굿파트너' 측은 30일, 빈틈없는 '굿' 시너지 폭발한 대본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