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금쪽같은 내새끼' 4년차 싱글맘의 고민…욕설·생떼에 네발 걷기까지

조이뉴스TV 2024. 5. 30. 11:35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금쪽같은 내새끼'에 공격성을 보이는 금쪽아들로 인해 고민하는 싱글맘이 출연한다.

 

31일 저녁 8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 새끼'에서는 '누나를 챙기던 착한 아들이 욕을 하며 공격성을 보여요'라는 사연이 공개된다.

 

이날 스튜디오에는 두 아이를 키우고 있는 싱글맘이 등장한다. 4년 전부터 홀로 금쪽 남매를 육아하기 시작했다는 엄마. 사랑스럽고 애교도 많았던 금쪽이가 한 달 전부터 심각한 욕설과 함께 공격성까지 보인다는데.

 

 

금쪽같은 내새끼 [사진=채널A]
금쪽같은 내새끼 [사진=채널A]

 

 

 

관찰된 아침 일상 영상에서는 등원을 위해 금쪽이를 깨우는 엄마의 모습이 보인다. 벌떡 일어나는 누나와 다르게 금쪽이는 한참을 칭얼거리는 탓에 겨우 집 밖으로 나선다. 이때, 대뜸 욕을 하며 누나를 때리기 시작하는 금쪽이. 등원길 내내 금쪽이의 울음은 그치질 않더니 엄마에게도 욕을 하며 공격적인 모습과 생떼가 계속된다.

 

 

이어진 어린이집 영상에서도 금쪽이의 수상한 행동이 포착된다. 난데없이 소리를 질러 수업을 방해하더니 고양이 울음소리를 내며 네발로 교실을 기어다니는 금쪽이. 영상으로 이러한 모습을 마주한 엄마…………

 

https://www.joynews24.com/view/1725244

 

'금쪽같은 내새끼' 4년차 싱글맘의 고민…욕설·생떼에 네발 걷기까지

'금쪽같은 내새끼'에 공격성을 보이는 금쪽아들로 인해 고민하는 싱글맘이 출연한다. 31일 저녁 8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 새끼'에서는 '누나를 챙기던 착한 아들이 욕을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