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4인용식탁' 김경란 "선우용녀, 녹화 중 말 어눌·동문서답...뇌경색 발견"

조이뉴스TV 2024. 5. 28. 10:26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방송인 김경란이 선우용녀의 뇌경색을 발견했던 당시 상황을 전했다.

 

27일 방송된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에서는 이경실, 김경란, 박술녀를 초대한 선우용녀의 모습이 담겼다.

 

과거 선우용여는 건강 프로그램 출연 중 MC였던 김경란 덕분에 뇌경색을 발견, 골든 타임을 놓치지 않고 치료를 받은 바 있다.

 

 

4인용식탁 [사진=채널A]
4인용식탁 [사진=채널A]

 

 

 

이날 김경란은 당시 상황을 전하며 "(선우용여가) 녹화장에 오셔서 이야기를 나누는데 동문서답을 하셨다. 다른 이야기를 하셨다. 내용도 그렇고 발음도 어눌하고 좀 느렸다. 느낌이 좀 아니었다. 명확하게 시간이 갈수록 더 느려지고 더 어눌해졌다"고 말했다.

 

이경실은 "직접 보면 되게 무서웠겠다"고 말했고, 김경란은 "어떻게 된 거지? 하면서 잠시만요. 건강 프로그램이라 의사 선생님들이 계셔서 한 번 봐달라고 했다. '손 들어보세요' 했는데 한쪽 팔이 내려가더라. 보시더니 병원에 가봐야 한다고. 그 때 안 가셨으면"이라고 덧붙였다.

 

 

선우용여는 김경란에게 "그러니까 내가 잊어버릴 수가 없다. 다른 사람들은 어눌하다고만 생각했는데 얘가 스톱을 했다"고 고마움을…………

 

https://www.joynews24.com/view/1724026

 

'4인용식탁' 김경란 "선우용녀, 녹화 중 말 어눌·동문서답...뇌경색 발견"

방송인 김경란이 선우용녀의 뇌경색을 발견했던 당시 상황을 전했다. 27일 방송된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에서는 이경실, 김경란, 박술녀를 초대한 선우용녀의 모습이 담겼다. 과거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