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함부로 대해줘' 이유영, 김명수 향한 사랑 자각…시청률 1.4%

조이뉴스TV 2024. 5. 28. 10:21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함부로 대해줘' 이유영이 김명수를 향한 사랑의 감정을 자각했다.

 

27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함부로 대해줘'(극본 박유미 연출 장양호 기획 KBS 제작 판타지오 원작 네이버웹툰 <함부로 대해줘> 작가 선우) 5회에서는 롤러코스터 같은 감정 기복을 멈추고 짝사랑이 시작된 김홍도(이유영 분)의 모습으로 가슴 설레는 전개가 펼쳐졌다. 반면 시청률은 1.4%에 그쳤다.(닐슨코리아, 전국 가구 기준)

 

함부로 대해줘 [사진=KBS ]
함부로 대해줘 [사진=KBS ]

 

 

신이복(조인 분)의 등장은 신윤복과 김홍도를 각자 나름의 이유로 당황케 했다. 신윤복은 어릴 적 집을 떠난 친누나와의 조우에 표정이 차갑게 식었고 둘의 관계를 알지 못하는 김홍도는 냉랭해진 신윤복의 낯선 태도를 보며 이유를 알 수 없는 불안감을 느꼈다.

 

 

 

김홍도는 이 묘령의 여인이 누구인지 알고 싶어 신윤복에게 은근슬쩍 물어보기도 했지만 머뭇거리다 끝끝내 말해주지 않자 서운한 감정이 들고 말았다. 설상가상으로 신이복이 신윤복 집에 눌러앉게 되면서 불안감은 극한으로 향했는데, 신윤복의 일이라면 일희일비하는 김홍도의 모습은 누가 봐도 짝사랑에 속앓이를 하는 …………

 

반응형

 

https://www.joynews24.com/view/1724058

 

'함부로 대해줘' 이유영, 김명수 향한 사랑 자각…시청률 1.4%

'함부로 대해줘' 이유영이 김명수를 향한 사랑의 감정을 자각했다. 27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함부로 대해줘'(극본 박유미 연출 장양호 기획 KBS 제작 판타지오 원작 네이버웹툰 작가 선우) 5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