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형따라 마야로' 차승원 "늘 주연만 할 수 없어...날 필요로 해주는 것에 감사"

조이뉴스TV 2023. 8. 26. 12:3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배우 차승원이 배우로서의 소신을 밝혔다.

 

25일 방송된 tvN '형따라 마야로: 아홉 개의 열쇠'에서는 마야의 도시 탐험에 나선 차승원, 김성균, 주연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김성균은 차승원에게 바쁜 근황에 대해 물었고, 차승원은 "한편으로 생각해 봤을 때 지금 이렇게 움직이는 것도, 현장에서 담아내는 시간도 나쁘지 않다는 생각을 한다"고 말했다.

 

형따라 마야로 [사진=tvN]
형따라 마야로 [사진=tvN]

 

 

이에 김성균과 주연 역시 "선택받는 직업이다 보니 (바쁜 건) 감사한 일"이라고 말했다.

 

차승원은 "가끔씩 누군가 나를 찾지 않을 경우 어떻게 할까 이런 생각한다"며 "자기 몫이 있다고 생각한다. 늘 주연만 할 수 없잖나. 그걸 2등, 3등이라고 생각하지 말아야 한다. 퍼즐같은 거다. 내가 중요한 그림 한 조각이라고 생각하면 마음이 편하다. 이게 아니면 그림이 완성되지 않지 않냐. 누군가 나를 필요로 한다는 것에 감사할 뿐이다"고 소신을 밝혔다.

 

 

 

https://www.joynews24.com/view/1626513

 

'형따라 마야로' 차승원 "늘 주연만 할 수 없어...날 필요로 해주는 것에 감사"

배우 차승원이 배우로서의 소신을 밝혔다. 25일 방송된 tvN '형따라 마야로: 아홉 개의 열쇠'에서는 마야의 도시 탐험에 나선 차승원, 김성균, 주연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김성균은 차승원에게 바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