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아침마당' 황영수 "아들 황기동, 가족과 함께 사는 날 꿈꾸며 노래"

조이뉴스TV 2024. 5. 22. 10:19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수 황기동의 아버지가 아들 사랑을 전했다.

 

22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도전 꿈의 무대'엔 정지민 공휘, 황기동 황영수, 김현영 홍무기 홍석남, 황정권 이경숙, 전영랑 전수현이 출연했다.

 

황기동 황영수 부자가 '아침마당'에 출연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황기동 황영수 부자가 '아침마당'에 출연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가족이 함께 사는 날을 꿈꾸며 절실한 마음으로 무대에 섰던 황기동의 아버지"라고 자신을 소개한 황영수는 "인생 목표는 가족이 함께 모여 사는 것이다"라며 "기동이가 어려서는 제가 하던 사업이 잘 되어 풍족하고 유복하게 살았다. 그런데 친구에게 보증을 서 제 사업은 부도를 맞았다. 엄청난 빚으로 오갈 데 없이 가족이 흩어져 살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고등학생이던 기동이를 데리고 서울에 왔다. 일용직 노동일을 하며 열심히 돈을 벌었다. 기동이도 닥치는대로 일을 했다. 빚을 갚고 가족이 모여 살 날을 생각하며 열심히 살았다"라고 전했다.

 

반응형

 

하지만 판자집에 불이 나는 악재가 발생했다고. 그는 "기동이는 가수로 꼭 성공해 우리 가족이 모여 살게 할거라는 다짐을 했다. 밤무대에 올라 노래를 불렀…………

 

https://www.joynews24.com/view/1722079

 

'아침마당' 황영수 "아들 황기동, 가족과 함께 사는 날 꿈꾸며 노래"

가수 황기동의 아버지가 아들 사랑을 전했다. 22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도전 꿈의 무대'엔 정지민 공휘, 황기동 황영수, 김현영 홍무기 홍석남, 황정권 이경숙, 전영랑 전수현이 출연했다. "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