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아침마당' 은가은 "DJ할 때 신발 벗고 춤 춰, 에너지 100% 다 쓴다"

조이뉴스TV 2024. 5. 20. 08:57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수 은가은이 흥 폭발 DJ로 인기를 얻고 있다.

 

20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명불허전에는 KBS 라디오 DJ를 맡고 있는 임백천, 은가은, 이각경, 인호진, 조경아가 출연했다.

 

가수 은가은이 '아침마당'에 출연해 대화를 나누고 있다.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가수 은가은이 '아침마당'에 출연해 대화를 나누고 있다.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이날 '빛나는 트로트' DJ로 활약 중인 은가은은 "DJ 하는 걸 보고 '누가 라디오를 그렇게 해?'라고 하시더라"라며 "2달이 됐는데, 콘셉트를 잘못 잡아서 힘들긴 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은가은은 "노래가 나갈 때 대본을 살피거나 하는데, 저는 노래가 너무 신나서 춤을 추기 시작했다. 신발을 벗고 춤을 춘다"라며 "저보다 청취자들이 흥이 넘친다. 사연으로 '차 세우고 춤 췄다', '에어컨 틀었다' 라고 하신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은가은이 노래 나가는 중간 춤을 추는 영상이 공개됐다. 이를 본 임백천은 "미쳤네"라고 감탄하더니 "이 프로그램 PD랑 같이 한 적이 있는데, 저랑 같이 춤을 췄다. 담당 PD 때문에 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반응형

 

은가은은 "목요일마다 코너가 있는데, 다들 목요일에 많이 지…………

 

https://www.joynews24.com/view/1721039

 

'아침마당' 은가은 "DJ할 때 신발 벗고 춤 춰, 에너지 100% 다 쓴다"

가수 은가은이 흥 폭발 DJ로 인기를 얻고 있다. 20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명불허전에는 KBS 라디오 DJ를 맡고 있는 임백천, 은가은, 이각경, 인호진, 조경아가 출연했다. 이날 '빛나는 트로트' DJ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