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커넥션' 지성·전미도, 20년만 장례식장 재회…극과 극 온도차

조이뉴스TV 2024. 5. 14. 09:57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SBS 새 금토드라마 '커넥션' 지성과 전미도가 정반대 온도 차를 드리운 '장례식 투샷'으로 시선을 강타한다.

 

오는 5월 24일 밤 10시 첫 방송 예정인 SBS 새 금토드라마 '커넥션'은 누군가에 의해 마약에 강제로 중독된 마약팀 에이스 형사가 친구의 죽음을 단서로 20년간 이어진 변질된 우정, 그 커넥션의 전말을 밝혀내는 '중독 추적 서스펜스' 드라마다.

 

'커넥션' 스틸컷 갈무리 [사진=SBS]
'커넥션' 스틸컷 갈무리 [사진=SBS]

 

 

'커넥션'은 탄탄한 실력과 색다른 감각을 뽐내는 '검사내전' 이현 작가와 '트롤리' 김문교 감독, 안정적인 연기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 지성-전미도-권율-김경남 등의 만남이 알려지며 2024년 가장 기대되는 작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지성과 전미도가 열연할 장재경과 오윤진은 고등학교 동창이자 마이너 친구들 중 하나로 마약에 강제 중독되는 마약팀 형사와 현실에 부딪히며 생계형 황금만능주의자가 된 기자로 극을 이끈다.

 

 

 

이와 관련 '커넥션' 지성과 전미도가 오랜만의 만남에도 웃음 따윈 없는 장재경과 오윤진으로 변신한 '의미심장 장례식장 투샷'을 선보인다. 극 중 장재경(지성)과 오윤진(전미도)이 친…………

 

 

https://www.joynews24.com/view/1719384

 

'커넥션' 지성·전미도, 20년만 장례식장 재회…극과 극 온도차

SBS 새 금토드라마 '커넥션' 지성과 전미도가 정반대 온도 차를 드리운 '장례식 투샷'으로 시선을 강타한다. 오는 5월 24일 밤 10시 첫 방송 예정인 SBS 새 금토드라마 '커넥션'은 누군가에 의해 마약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