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그녀가 죽였다' 측 "내레이션無, 범죄자 실제 목소리 AI 재현"

조이뉴스TV 2024. 5. 8. 10:24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그녀가 죽였다' 제작진이 여성 범죄자를 조명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크라임 팩추얼 시리즈 '그녀가 죽였다’는 STUDIO X+U와 MBC 제작진이 만나 선보이는 첫 번째 크라임 팩추얼 시리즈. 치밀한 범죄를 일으킨 여성 범죄자들을 집중적으로 파헤친다.

 

그녀가 죽였다 [사진=STUDIO X+U]
그녀가 죽였다 [사진=STUDIO X+U]

 

 

6일과 7일 U+모바일tv에서 공개된 '그녀가 죽였다' 1화 1부와 2부에서는 '제주 전남편 살인사건'의 범인 고유정의 심경이 담긴 자필 메모가 최초로 공개돼 고유정의 오만함과 잔혹함을 들여다볼 수 있었다. '제주 전남편 살인사건'을 둘러싼 진술, 그리고 고유정 주변인들의 증언이 담긴 '그녀가 죽였다' 1화 1부, 2부는 12일(일) 밤 10시 50분 MBC에서도 만날 수 있다.

 

 

 

한편, 일각에선 대다수의 범죄자가 남성이고 대다수의 피해자가 여성인 가운데, 왜 소수인 여성 범죄자를 집중 조명하는지에 대한 우려와 함께 성차별적인 기획의도로 보는 시선도 존재했다. 이에 대해 '그녀가 죽였다' 제작진은 서면 인터뷰로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를 솔직하게 전했다. 다음은 MBC 강효임 PD, 고혜림 작가, ST…………

 

 

https://www.joynews24.com/view/1716864

 

'그녀가 죽였다' 측 "내레이션無, 범죄자 실제 목소리 AI 재현"

'그녀가 죽였다' 제작진이 여성 범죄자를 조명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크라임 팩추얼 시리즈 '그녀가 죽였다’는 STUDIO X+U와 MBC 제작진이 만나 선보이는 첫 번째 크라임 팩추얼 시리즈. 치밀한 범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