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커넥션' 지성 "마약 중독 형사 연기, 수위 조절 가장 어려웠다"

조이뉴스TV 2024. 5. 7. 09:24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SBS 새 금토드라마 '커넥션' 지성이 지금껏 없던 '데미지 甲' 캐릭터 '마약 중독 마약팀 에이스 형사' 장재경으로 변신한 과정을 솔직하게 담은 인터뷰를 공개했다.

 

오는 5월 24일 오후 10시 첫 방송 예정인 SBS 새 금토드라마 '커넥션'(극본 이현, 연출 김문교, 제작 스튜디오S, 쏘울픽쳐스, 풍년전파상)은 누군가에 의해 마약에 강제로 중독된 마약팀 에이스 형사가 친구의 죽음을 단서로 20년간 이어진 변질된 우정, 그 커넥션의 전말을 밝혀내는 '중독 추적 서스펜스' 드라마다.

 

'커넥션' 지성 스틸컷 갈무리 [사진=SBS]
'커넥션' 지성 스틸컷 갈무리 [사진=SBS]

 

 

무엇보다 지성은 '커넥션'에서 선후배의 신임을 받는 안현경찰서 마약팀 에이스 형사지만 강제로 마약에 중독되게 되는 장재경으로 분해 다양한 작품에서 쌓인 깊은 내공을 아낌없이 터트린다. 이미 여러 작품에서 천의 얼굴을 보여준 지성은 장재경 역을 통해 중추신경의 노예가 될 수밖에 없는 중독 현상을 안고 비밀에 싸인 사건과 커넥션을 하나씩 파헤치는 고군분투기를 그려나가며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인생 연기를 또 한 번 경신한다.

 

 

 

이와 관련 지성이 서면 인터뷰를 통…………

 

 

https://www.joynews24.com/view/1716212

 

'커넥션' 지성 "마약 중독 형사 연기, 수위 조절 가장 어려웠다"

SBS 새 금토드라마 '커넥션' 지성이 지금껏 없던 '데미지 甲' 캐릭터 '마약 중독 마약팀 에이스 형사' 장재경으로 변신한 과정을 솔직하게 담은 인터뷰를 공개했다. 오는 5월 24일 오후 10시 첫 방송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