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멱살 한번 잡힙시다' 김하늘 오열, 장승조 의심↑…시청률 2.4%

조이뉴스TV 2024. 4. 30. 09:04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멱살 한번 잡힙시다' 정호빈이 살인 사건의 유력한 범인으로 떠올랐다. 이날 방송은 시청률 2.4%(닐슨코리아, 전국 가구 기준)를 기록했다.

 

29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연출 이호, 이현경 극본 배수영 제작 몬스터유니온, 프로덕션H) 13회에서는 이바른(서범준 분)이 누나 이나리(이다연 분)의 백골 사체가 묻힌 무언산에서 사망한 채 발견됐다.

 

멱살 한번 잡힙시다 [사진=KBS ]
멱살 한번 잡힙시다 [사진=KBS ]

 

 

이날 방송에서는 봉토 공장 화재 사건 당시 이나리를 차에 치여 죽인 진짜 범인이 설우재(장승조 분)였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우재는 아버지 설판호(정웅인 분)에게 곧 태어날 아이를 살인자의 자식으로 낙인찍히게 할 순 없다며 끝까지 자신의 죄를 숨기겠다고 다짐했다.

 

 

 

봉토 공장 화재 사건 추모 공연 당시 인파 속에 우재를 발견한 나리의 동생 바른은 그를 뒤쫓기 시작했다. 바른은 외진 무언산에서 나리가 생전 좋아하던 바나나 우유를 땅에 뿌린 뒤 눈물을 흘리는 우재의 행동에 이상함을 감지, 그가 서 있던 땅을 파보기로 했다. 진실을 찾고야 말겠다는 일념으로 땅을 파던 바른은 흙 속에서 유골…………

 

반응형

 

https://www.joynews24.com/view/1714168

 

'멱살 한번 잡힙시다' 김하늘 오열, 장승조 의심↑…시청률 2.4%

'멱살 한번 잡힙시다' 정호빈이 살인 사건의 유력한 범인으로 떠올랐다. 이날 방송은 시청률 2.4%(닐슨코리아, 전국 가구 기준)를 기록했다. 29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연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