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살림남2' 박서진, 임주리 모자 만남…"'립스틱 짙게 바르고' 7년만 역주행"

조이뉴스TV 2024. 4. 26. 10:17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살림하는 남자들2' 박서진이 가수 임주리 모자와 만남을 갖는다.

 

27일 오후 9시15분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 박서진은 대선배 임주리와 그의 아들이자 트로트 가수 재하를 맞이하기 위해 집 단장을 한다. 박서진은 아침 일찍부터 청소는 물론 레드 카펫과 풍선 장식까지 준비한다.

 

살림하는 남자들2 [사진=KBS]
살림하는 남자들2 [사진=KBS]

 

 

임주리 또한 박서진을 위해 여러 보양 식재료를 공수해 와 눈길을 끈다. 임주리는 요리를 하면서도 아들 재하의 분량을 걱정하며 "둘이서 재밌는 이야기 좀 하라"고 끊임없이 닦달한다. 이후로도 의식의 흐름에 따라 다양한 주제를 넘나드는 임주리표 토크가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임주리의 대표 히트곡 '립스틱 짙게 바르고'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가 전격 공개된다. 임주리는 "'립스틱 짙게 바르고'는 발매 후 7년이 지나 뒤늦게 역주행을 하게 됐고, 당시 하루 인세만 1,800만 원을 받았을 정도로 전성기를 누렸다"고 밝힌다. 어려운 시절을 이겨내고 트로트 스타가 된 박서진 또한 "행사를 하루에 최대 일곱 번까지 한 적 있다"라고 전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https://www.joynews24.com/view/1712985

 

'살림남2' 박서진, 임주리 모자 만남…"'립스틱 짙게 바르고' 7년만 역주행"

'살림하는 남자들2' 박서진이 가수 임주리 모자와 만남을 갖는다. 27일 오후 9시15분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 박서진은 대선배 임주리와 그의 아들이자 트로트 가수 재하를 맞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