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유퀴즈' 김석훈, '쓰저씨' 된 이유? "'황사·미세먼지=환경 문제' 알게 돼 시작"

조이뉴스TV 2024. 4. 25. 08:55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배우 김석훈이 쓰레기에 관심을 가지게 된 이유를 밝혔다.

 

24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김석훈이 출연했다.

 

이날 유재석은 "세대별로 김석훈 씨를 기억하는 방법이 다르다. X세대, 저와 같은 세대는 '홍길동'. 요즘 젊은 분들은 '궁금한 이야기 Y' 아저씨로 많이 아시고 최근에는 쓰레기 아저씨로 알려져 있다"고 말을 꺼냈다.

 

유퀴즈 [사진=tvN]
유퀴즈 [사진=tvN]

 

 

 

이어 "저도 김석훈 씨가 나오는 유튜브 콘텐츠를 보다가 쓰레기를 가지고 뭘 하시더라. 신기해서 보긴 했다. 쓰레기에 어떻게 관심을 가지시게 된 거냐"고 물었다.

 

김석훈은 '쓰저씨'가 된 계기에 대해 "오늘도 황사가 있지 않냐. 황사가 있고 미세먼지가 있는데 재석 씨랑 저랑 어렸을 땐 황사가 없지 않았냐. 2000년도가 넘어가는데 황사가 있다고 그러는 거다. 마스크를 쓰라고 그런 이야기를 하더라. 제가 찾아봤더니 고비 사막하고 네이멍구 지역이 사막화가 돼서 모래바람이 한반도까지 이어진다는 거다"고 말했다.

 

 

이어 "이게 왜 그런가 했더니 거기가 사막화가 되는 이유가 비가 안 오고 눈이 안 와서 사막화가 된다더라. 그쪽에 환경…………

 

https://www.joynews24.com/view/1712312

 

'유퀴즈' 김석훈, '쓰저씨' 된 이유? "'황사·미세먼지=환경 문제' 알게 돼 시작"

배우 김석훈이 쓰레기에 관심을 가지게 된 이유를 밝혔다. 24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김석훈이 출연했다. 이날 유재석은 "세대별로 김석훈 씨를 기억하는 방법이 다르다. X세대, 저

www.joynews24.com

반응형